[Weekly’s New, 11월 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11/08 [17:46]

[Weekly’s New, 11월 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11/08 [17:46]

에뛰드하우스, 비욘드, 닥터벨머, 라네즈, 오휘, 예화담, 려가 11월 첫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연말을 맞아 색다른 패키지로 갈아입은 제품들과 함께 한정으로 출시된 패키지 등이 줄지어 쏟아져 선물용 화장품을 찾는 이들의 선택지를 늘렸다. 

 

▲ 에뛰드하우스의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왼쪽)과 비욘드의 홀리데이 에디션 ‘DAILY HAPPINESS’ 4종.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LG생활건강)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에서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산타와 함께 썰매를 끌어 선물을 전하는 ‘루돌프’가 주인공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제품들이 한정판으로 구성됐다.

 

여기에는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2종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픽스 마스카라 △루돌프 커밍 투 타운 베러 립스-톡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핸드 부케 핸드크림 2종 세트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센티드 캔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섀도우 브러쉬 3종 세트가 포함됐다. 

 

이중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2종’은 소장가치가 높은 패키지 디자인과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출시 전부터 이슈가 된 바 있으며, 강력한 컬링으로 속눈썹을 고정시켜주는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픽스 마스카라’는 블랙컬러 제품과 핑크펄이 가미된 레드브라운 한정 컬러제품으로 2종이 출시됐다. 

 

겨울 시즌 컬러로 이루어진 ‘루돌프 커밍 투 타운 베러 립스-톡 5종’과 함께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고보습 핸드크림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핸드부케 2종 세트’와 소프트 플로럴 우디 향의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센티드 캔들’, 반짝이고 그윽한 사슴 눈망울을 만들어줄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섀도우 브러쉬 3종 세트’까지 구성을 더해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비욘드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비욘드에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에디션 ‘DAILY HAPPINESS’ 4종을 출시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사랑스러운 리빙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데일리라이크’의 인기패턴인 겨울 동물 일러스트를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여우·북극곰·사슴 등의 포근한 모습이 담긴 패키지가 특징이다. 바디·헤어·핸드크림 품목 위주로 구성된 기획세트 4종으로 출시돼 연말선물로도 적합하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 꽃추출물을 담은 포뮬러가 깊은 보습과 탄력을 전하는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를 600ml 대용량과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150ml 튜브타입 제품 두가지로 구성했다.

 

‘딥 모이스처 샴푸 기획’은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이 특징인 ‘딥 모이스처 샴푸’ 600ml 대용량과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 200ml가 함께 구성됐다.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은 모발손상 케어를 돕는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130ml 1개와 55ml 2개가 포함됐다. 

 

비욘드를 대표하는 세가지 향을 담은 ‘클래식 핸드크림 3종 기획’도 같이 출시돼 머리부터 손끝, 발끝까지 비욘드만의 향과 포근함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 닥터벨머에서 출시한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 &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풀 패키지’ 2종(왼쪽)과 라네즈의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 (사진제공=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닥터벨머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에서는 메가트렌드를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와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기획세트 2종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구성은 물론, 위트 있는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여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설명이다. 

 

먼저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는 ‘90년대생 피부가 온다’를 테마로, 피부 활력 증가 및 탄력 케어를 돕는 시카 펩타이트 앰플 본품과 클렌징부터 메이크업까지 모두 가능한 디럭스 샘플 5종으로 구성됐다.

 

디럭스 샘플에는 △클렌징과 각질 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폼(20ml)’ △민감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에멀전(각 30ml)’ △효과적인 붉은기 커버를 위한 ‘어드밴스드 시카 BBB(10ml)’ △피부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앰플 마스크 1매’가 담겼다.

 

또다른 패키지인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풀 패키지’는 ‘난생 처음 피부 재테크’를 테마로,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돕는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본품과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디럭스 샘플 5종으로 구성됐다.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풀패키지의 디럭스 샘플에는 △연약한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 ‘어드밴스드 시카 아이크림(8ml)’ △24시간 보습 효과가 지속되는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핸드 크림(30ml)’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에멀전(각 30ml)’ △‘앰플 마스크 1매’가 포함됐다. 

 

#라네즈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에서는 메이크업과 각질을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를 출시했다. 

 

라네즈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는 지난해 출시 3주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한 ‘크림 스킨’과 같은 라인으로, 올해초 출시한 ‘크림 스킨 미스트’ 및 ‘크림 스킨 퀵 스킨팩’에 이어 라인업이 강화된 것이다. 

 

신제품은 클렌징오일과 스킨케어 성분을 결합한 새로운 유형의 클렌징 제품으로, 잔여감이 남을 수 있는 오일함량을 줄인 대신 스킨케어 성분인 크림스킨을 그대로 담아낸 밀크 오일이 세안 후에도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특히 마른손으로 얼굴에 도포하고 물을 묻혀 메이크업을 녹이는 유화 과정이 필요했던 기존 클렌징오일들과 달리 별도의 유화과정 없이 젖은 손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간편하게 메이크업과 각질·피지를 녹일 수 있다. 

 

pH 5.5의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뿐만아니라 안(眼)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점막과 눈가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오휘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 제품. (사진제공=LG생활건강)  

 

#오휘 

 

LG생활건강 오휘에서는 한층 더 세심한 링클 케어를 위해 깊은 주름까지 케어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휘의 오랜 링클케어 노하우를 가진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리커버리’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링클 집중 케어 세럼으로, 단기간 사용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적인 주름 케어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름에 특화된 입체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어떤 각도에서도 주름골에 정확하게 핏돼 얼굴의 모든 주름에 바를 수 있어, 전반적으로 손쉽고 효과적인 링클 케어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제품은 아기피부에 많은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TM과 피부 탄력을 도와주는 아지렐린,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세드롤이 조합되어 깊은 주름까지 관리해주며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특유의 제형이 주름을 효과적으로 메워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하면 다음 제품의 밀림현상 없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꿀 수 있다. 

 

오휘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을 기존 대비 증량된 용량에 디자인까지 새롭게 업그레이드해서 리뉴얼 출시했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리본 디테일과 캡 상단에 적용된 금박 문양 디테일은 마치 보석의 세팅 과정처럼 정교하게 구현했고, 고급스러운 플럼 컬러의 슬림한 용기 디자인이 한층 더 깊이감 있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가 90ml로 증량돼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해당 라인은 △에센스 △스킨 △에멀전 △에센스와 함께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까지 5종으로 출시됐다. 

 

▲ 예화담의 고보습 립밤 ‘예화담 에센스 립밤’ 2종(왼쪽)과 려의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 (사진제공=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예화담 

 

LG생활건강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에서는 입술 본연의 생기가 깨어난 듯한 화사한 컬러와 오랜시간 지속되는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인 고보습 립밤 ‘예화담 에센스 립 밤’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이름 그대로 립밤처럼 풍부한 보습력과 화사한 컬러감을 갖춘 제품으로, 체온에서 쉽게 녹는 보습젤리가 풍부하게 함유돼 바르는 순간 입술에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풍부한 에센스 성분이 입술에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컬러는 코랄핑크와 레드 2가지로 출시됐으며 기존의 립밤 제품보다 한층 더 깊어진 발색력으로 더욱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수분을 만나면 색이 진하게 발색되는 색소가 함유돼 있어 개개인의 입술수분 상태에 따라 컬러가 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려

 

아모레퍼시픽 헤어케어 브랜드 려(呂)에서는 뷰티살롱에서 염색한 듯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우수한 기술력이 트렌디한 컬러를 만나 탄생한 신제품은 △모던 딥 브라운 △시크릿 초콜렛 브라운 △웜 마호가니 브라운까지 3종으로 구성됐으며, 브라운 계열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새치커버는 물론 차분하고 세련된 인상을 만들어준다.

 

특히 특수용기를 활용해 제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섞을 필요없이 한번에 쭉 짜서 꼼꼼하게 도포하고, 25~30분 뒤 샴푸할 수 있어 간편하다.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남은 크림은 재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에는 인삼과 시어버터, 민들레뿌리줄기추출물 등 6가지 자연유래 성분이 담겨 두피·모근·모발을 보호하며 암모니아나 실리콘 등 유해 성분 6가지를 첨가하지 않아 자극적인 냄새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