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임산부의 날 맞아 ‘다이치’ 대규모 할인 나서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19/10/08 [16:17]

10일 임산부의 날 맞아 ‘다이치’ 대규모 할인 나서

최재원 기자 | 입력 : 2019/10/08 [16:17]

▲ (이미지=다이치 홈페이지)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육아용품 업체인 다이치가 대규모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카시트 브랜드인 다이치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필수 육아용품으로 손꼽히는 카시트, 아기띠, 유모차 등 자차 제품을 할인한다. 오는 16일까지 다이치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 이벤트는 최대 60%의 제품 할인율을 선보인다.

 

할인 대상 제품은 다이치의 인기 카시트 모델과 힙시트 캐리어로 사용 가능한 제품, 힙시트캐리어, 스포츠 아기띠 등이 포함됐다.

 

임산부의 차량 탑승 시 외부에서 오는 충격으로부터 태아와 엄마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임산부 세이프 벨트’도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출산준비 용품 중 필수로 꼽히는 목베개, 코튼 블랭킷 등도 합리적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있다. 다이치 공식 쇼핑몰 신규 회원 가입 시 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 대상 카시트 및 유모차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3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임산부와 태아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더 나은 양육 환경을 조성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안전하고 기능성 높은 다이치의 제품들을 통해 출산을 준비하고 있거나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께서 양육 부담을 덜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