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성황…2만5000명 몰려

KB국민은행, 국방부와 함께 장병 사기진작 프로그램 진행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9/11 [10:13]

KB국민은행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성황…2만5000명 몰려

KB국민은행, 국방부와 함께 장병 사기진작 프로그램 진행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9/11 [10:13]

KB국민은행, 국방부와 함께 장병 사기진작 프로그램 진행

장병 본인이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 선택 후 응모하는 방식

 

KB국민은행이 국방부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장병 사기진작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인기가 무섭다. 

 

특히 올해는 10주년을 맞아 갤럭시 S10 휴대폰(40명), 국민광광상품권 50만원(60명), 도서문화상품권 20만원(100명), 클럭 미니 마사지기S(30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선착순 5만명) 등 장병에게 돌아갈 경품 혜택을 대폭 확대하며 장병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국민은행은 대화형 뱅킹 앱 리브똑똑(Liiv TalkTalk)에서 진행 중인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군생활 중 꿈꿔온 버킷리스트를 들어줘’ 이벤트가 시행 2주 만에 응모자 2만5000명을 돌파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대화형 뱅킹 앱 리브똑똑(Liiv TalkTalk)에서 진행 중인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군생활 중 꿈꿔온 버킷리스트를 들어줘’ 이벤트가 시행 2주 만에 응모자 2만5000명을 돌파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이번 이벤트는 리브똑똑 앱을 통해 장병 본인이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선택하거나 장병 지인(가족, 친구 등)이 장병에게 선물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선택 후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시즌제로 운영되는 본 이벤트는 현재 시즌2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시즌3가 종료되는 다음달 13일 이후 장병의 소속 부대로 당첨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시즌1에 응모하여 갤럭시 S10 경품에 당첨된 김경옥 씨는 “성실한 군생활을 하는 아들에게 휴대폰을 선물해 주고 싶었다”며 “특별한 추석선물을 전달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석 명절에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환경에 익숙해진 군 장병을 대상으로 리브똑똑을 이용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