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름다운핫요가, 기부 실천하는 요가클래스 개최

불우이웃 돕기위해 시작…강사는 재능기부, 참가자는 참가비 기부

민대식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9/02/10 [15:05]

아름다운핫요가, 기부 실천하는 요가클래스 개최

불우이웃 돕기위해 시작…강사는 재능기부, 참가자는 참가비 기부

민대식 객원기자 | 입력 : 2019/02/10 [15:05]

불우이웃 돕기위해 시작…강사는 재능기부, 참가자는 참가비 기부

 

요가클래스 참가비를 모아 불우한 이웃을 돕는 요가 클래스가 열렸다.

 

지난 9일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소재 '아름다운핫요가' 에서 요가강사 김경미가 진행하는 데일리 요가 클래스가 개최됐다.

 

▲ 아름다운핫요가 이선희 대표(앞줄 오른쪽)와 행사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민대식 객원기자

 

이 행사는 2018년 11월 아름다운핫요가 이선희 대표의 수업을 시작으로 오는 2월 23일까지 총 15개의 클래스가 매주 토요일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3천원 이상을 모금함에 넣고 참가한다.

 

이 대표는 지난 2017년 요가원에서 유기견 후원을 위한 요가복 판매 플리마켓 진행 후, 모인 금액과 물품을 경북 구미 소재 '사랑보호소'에 기부한 것을 계기로 기부를 위한 요가 클래스를 계획해 진행하고 있다.

 

현재 기부를 위한 요가클래스에는 요가뿐 아니라 휘트니스 관련 초보강사부터 전문 강사까지 자발적으로 참가해 각각 자기분야의 클래스를 진행해 오고 있다. 재능기부 수업인 만큼 워크숍처럼 진행하지 않으며, 주제에 맞게 한시간 동안 자유로이 진행되고 있다.

 

주최측 관계자는 "모금함은 마지막 클래스를 마치고 개봉할 예정이며,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모아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곳에 기부할 예정"이라며, "후반기에도 기부를 위한 프로젝트는 꾸준히 진행되며, 어떤식으로 할지는 아직 미정"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민대식 객원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