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내조의 여왕 선우선 나이공개 "실제 나이는 35살이에요"

문화연예부문 | 기사입력 2009/04/07 [23:42]

내조의 여왕 선우선 나이공개 "실제 나이는 35살이에요"

문화연예부문 | 입력 : 2009/04/07 [23:42]

 
배우 선우선이 자신의 실제 나이를 75년생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선우선은 한 인터뷰를 통해 "프로필에 80년생이라고 적혀 있지만 실제 나이는 7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이다"고 당당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선우선의 소속사는 "전 소속사 측에서 프로필을 작성하면서 사실과는 다르게 나이를 기재한 것"이라고 말하며 "지금이라도 사실을 정확히 밝히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고 정정작업이 늦어진 것에 대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지난해 '청정원' 광고 모델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선우선은 영화 '조폭마누라2', '달콤, 살벌한 연인',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어린 왕자', '마이 뉴 파트너', 드라마 '구미호 외전', 데니안의 디지털 싱글앨범 '꿈이었으면'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했다.
 
또한 최근 mbc '내조의 여왕'에서 국내 최고 재벌기업 오너의 딸로 정략결혼을 한 남편 태준(윤상현 분)에게 사랑받지 못해 외로움과 상처를 안고 사는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
기사제보나 보도자료는 master@mhj21.com / 보도자료 문의 02)2635-0100
본 기사의 저작권은 문화저널21 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서영이앤티, 몬델리즈와 손잡고 디저트 독점판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