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100만 다운로드 돌파’…리치앤코 ‘굿리치학 개론’ 이벤트

리치앤코, 보험 퀴즈 이벤트 통해 다양한 사은품 증정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8/07/13 [10:31]

‘100만 다운로드 돌파’…리치앤코 ‘굿리치학 개론’ 이벤트

리치앤코, 보험 퀴즈 이벤트 통해 다양한 사은품 증정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8/07/13 [10:31]

리치앤코, 보험 퀴즈 이벤트 통해 다양한 사은품 증정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인 굿리치를 운영하는 리치앤코가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지난 2월에 출시한 굿리치는 145일만인 지난 2일 보험관리 앱 다운로드 100만건을 돌파했다.

 

리치앤코는 굿리치 스마트폰 앱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전국민 보험퀴즈 이벤트인 ‘굿리치학 개론’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인 굿리치 앱은 본인인증 한번으로 가입한 모든 보험 증권 조회가 가능하고, 진료비 영수증 또는 진단서를 촬영해 앱으로 바로 접수하는 보험금 청구 기능, 리치앤코의 보험 전문가에게 보험분석을 의뢰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 리치앤코는 굿리치 스마트폰 앱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전국민 보험퀴즈 이벤트인 ‘굿리치학 개론’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사진제공=리치앤코)   

 

이번에 마련한 이벤트인 ‘굿리치학 개론’은 보험 상식과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에 대한 퀴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굿리치학 개론’ 이벤트는 두 학기로 운영되며, 오는 16일까지 1학기와 17일부터 21일까지 2학기에 매일 세 문제씩 퀴즈를 풀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먼저 매일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서 세 문제를 모두 맞추면 즉석에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타벅스 기프티콘 총 1000명,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총 1000명, 신세계 모바일 1만원 상품권 등 총 500명에게 증정한다.

 

‘굿리치학 개론’ 1학기의 경우 7일간 모든 퀴즈를 푼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LG 프라엘 마스크를 증정하고, 2학기 7일간 모든 퀴즈를 푼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다이슨 싸이클론V10 무선 청소기를 증정한다. 

 

아울러 1·2학기 14일을 모두 출석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슈퍼 울트라 HDTV 65인치 1명, LG 디오스 냉장고 1명, LG트롬 트윈워시 2명, 다이슨 V10 5명, 프라엘 마스크 5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참가 후 이벤트 내용을 개인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우등상 1명에게 LG디오스 냉장고, 장려상 3명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 노력상 6명에게 신세계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리치앤코는 공유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참가상 경품으로 굿리치 캐릭터 ‘올치’ 메신저 이모티콘을 선착순 증정한다.

 

‘굿리치학 개론’ 이벤트는 포털 검색창에 ‘굿리치’를 검색하거나 굿리치 홈페이지, 페이스북 페이지,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처음부터 참가하지 못했더라도 이전 날짜 퀴즈를 풀 수 있어 모든 이벤트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즉석당첨쿠폰은 참가 다음날 SMS 문자로 발송되며, 그 밖에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15일 이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 후 개별 연락할 방침이다.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올치’ 이모티콘은 이벤트 종료 후에 일괄 발송한다.

 

이와 관련해 리치앤코 관계자는 “굿리치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굿리치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과 함께 축하하고자 2주간 푸짐한 상품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매일 퀴즈를 풀며 가입한 보험 및 굿리치 이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습득하고 다양한 상품도 받으면서 더욱 발전할 굿리치와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편견 깬 클래식한 남자들 ‘필하모닉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