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카페베네, 휴양지 칸쿤의 바다색 담은 신메뉴 출시

칸쿤블루 5종, 음료·빙수·아이스크림으로 구성돼 바다색 구현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6/14 [16:45]

카페베네, 휴양지 칸쿤의 바다색 담은 신메뉴 출시

칸쿤블루 5종, 음료·빙수·아이스크림으로 구성돼 바다색 구현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06/14 [16:45]

칸쿤블루 5종, 음료·빙수·아이스크림으로 구성돼 바다색 구현

 

카페베네가 여름을 맞아 푸른색의 시원한 ‘칸쿤블루’ 콘셉트의 신메뉴 5종을 오는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칸쿤블루’는 딥블루와 스카이블루가 그라데이션으로 혼합된 컬러로, 멕시코 휴양지 칸쿤의 바다색을 닮았다. 카페베네는 이러한 ‘칸쿤블루’를 메인컬러로 내세워 휴양지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 카페베네가 여름을 맞아 선보인 '칸쿤블루' 콘셉트의 신메뉴 5종. (사진제공=카페베네)  

 

이번 ‘칸쿤블루’ 5종은 음료·빙수·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됐는데, 음료메뉴인 ‘칸쿤블루 블루에이드’는 레몬의 상큼함과 부드러운 우유가 만난 맛으로 제품 컬러에서는 푸른 바다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칸쿤블루 웨이브 쉐이크’는 천연 바닐라빈이 들어있는 바닐라 젤라또를 갈아만든 블렌디드 음료로, 부드럽고 달콤해 어린아이들도 즐기기 좋은 음료다. 

 

빙수메뉴인 ‘칸쿤블루 캐리비안베이 빙수’는 캐리비안베이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메뉴로, 얼음을 갈아 만든 클래식 빙수에 블루에이드와 상큼한 파인애플, 칸쿤블루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바다가 연상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칸쿤블루 눈꽃빙수’는 부드러운 눈꽃빙수 위에 파인애플과 코코넛을 토핑으로 올린 제품이며 ‘칸쿤블루 아이스크림’은 레몬의 상큼함에 크리미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는 “칸쿤블루 신메뉴 5종은 바쁜 일상 탓에 휴가를 즐기기 어려운 고객들에게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제공하고자 휴양지의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구성했다”며 “올 여름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카페베네의 칸쿤블루로 도심 속 바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본격 탭댄스 영화 ‘스윙키즈’…메가박스 MX관 개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