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모레퍼시픽, 예비마케터 발굴 나선다…제14회 마케팅 공모전 실시

26일부터 예선 접수…선발 시 상금 및 입사지원 특전 제공

박수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4/17 [11:57]

아모레퍼시픽, 예비마케터 발굴 나선다…제14회 마케팅 공모전 실시

26일부터 예선 접수…선발 시 상금 및 입사지원 특전 제공

박수민 기자 | 입력 : 2018/04/17 [11:57]

아모레퍼시픽이 톡톡 튀는 새로운 감각의 아이디어를 창출할 수 있는 예비 마케터 발굴을 위해 나섰다. 

 

아모레퍼시픽은 17일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 발굴 및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고자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선 접수를 진행하며 국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마케팅 공모전의 주제는 ‘Millennials by Millennials(밀레니얼 세대에게 듣는 밀레니얼)’이며 마몽도와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 아모레퍼시픽이 17일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 발굴 및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고자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아모레퍼시픽)    

 

이번 공모전에서는 ▲기획안을 제출하는 ‘전략(STRATEGY)’ 부문과 ▲콘텐츠를 출품하는 ‘제작(CREATIVE)’ 부문으로 나눠서 이뤄진다. 전략 부분에서는 밀레니얼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상품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대한 기획안을, 제작 부문에서는 밀레니얼 대상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이나 이미지 형태로 제작한 콘텐츠를 접수받는다.

 

예선 접수는 4월 26일부터 5월 16일까지 진행하며 예선 결과는 5월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최종 수상자는 각 부문별로 1개팀씩 총 2개팀을 선발한다. 최우수상 팀에게는 상금 1000만원의 장학금과 인턴십(2018년 8월 4주간) 기회가 주어지고,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 등의 특전도 부여된다. 우수상 또한 각 부문별 1개팀씩 총 2개팀이 선발되며 500만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 입사시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전이 주어진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본격 탭댄스 영화 ‘스윙키즈’…메가박스 MX관 개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