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원더걸스 전 멤버 '현아', AJ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활동재개

이수인기자 | 기사입력 2009/03/25 [14:33]

원더걸스 전 멤버 '현아', AJ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활동재개

이수인기자 | 입력 : 2009/03/25 [14:33]
원더걸스의 전 멤버 현아가 신인가수 aj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aj는 마스크맨들의 '길거리 습격' ucc로 화제를 모았던 유능한 신인 가수로, 첫번째 싱글 앨범 'first episode a new heroes'의 타이틀곡 '댄싱슈즈'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며 화제가 되었다.
 
약 3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서 현아는 검은색 쟈켓과 흰색 바지를 입고 성숙해진 모습을 짧은 시간동안 선보였다. 
 
현아는 2007년 건강상의 문제로 원더걸스에서 갑작스럽게 탈퇴한 후 그동안 재개를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었으며, 4월 쯤 컴백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한편, 현아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며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신인가수 aj는 오는 4월 2일부터 첫 싱글앨범  'first episode a new heroes'가 각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 공개되면서 방송 활동도 함께 시작할 예정이다.

문화로 하나되는 세상, 대한민국 no.1 문화예술언론 <문화저널21>
[저작권자 ⓒ문화저널21 (www.mhj21.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기사제보나 보도자료는 master@mhj21.com 또는 070-8291-4555, 미술로 misul@mhj21.com
본 기사의 저작권은 문화저널21 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백운만 경기지방중기청장, 경중연 서부지회 정기모임에서 특강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