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s New, 11월 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 기사입력 2017/11/17 [18:55]

[Weekly’s New, 11월 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 입력 : 2017/11/17 [18:55]

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와 네이처리퍼블릭, 스킨푸드, 더샘, 아모레퍼시픽 내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 LG생활건강 내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바이올렛드림·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프로페셔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 클리오 헤어&바디 브랜드 힐링버드, 코스모코스 로맨틱 자연주의 브랜드 플로르드망, 프랑스 럭셔리 퍼퓸 브랜드 메종 프란시스 커정,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11월 셋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프리메라 ‘보타닉 핸드 크림’ 2종, 라네즈 ‘딜라이츠, 팝’ 컬렉션 중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바이올렛드림 ‘더블 스테이&실크 웨어 베이스메이크업’ 라인,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광채 글로우 쿠션’, 아이오페 ‘딥케어 립 라인’ (사진제공=각 사)

 

#아이오페는 지난 13일 식물 유래 에센스 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거칠어진 입술 피부 손상을 케어해주고, 고영양을 전달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신제품 립밤 3종 ‘딥케어 립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딥케어 립 라인’은 각질 제거부터 손상 케어, 컬러까지 3단계를 통해 입술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준다. 

 

1단계 ‘딥케어 리치 립밤’으로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고, 2단계 ‘딥케어 에센스 립밤’의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손상되고 거칠어진 입술을 집중 케어한다. 마지막으로 3단계 ‘딥케어 틴트 립밤’의 천연 버터 성분이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내 입술같이 자연스러운 컬러로 입술을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라네즈는 이날 다채로운 컨페티가 흩날리며 열정과 설렘으로 공간을 채우는 홀리데이 무드의 ‘Delights, Pop!(딜라이츠, 팝)’ 컬렉션을 한정으로 선보였다.

 

‘딜라이츠, 팝’ 컬렉션은 다채로운 컨페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흩날리는 컨페티가 가득한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의 열정과 설렘을 제품의 패키지에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은 ‘비비쿠션 화이트닝’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기쁨과 즐거움으로 상기된 사랑스러운 두 볼을 연출해주는 ‘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했다. 또한 ‘투톤 틴트 립 바’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는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딜라이츠, 팝’ 컬렉션만의 한정 컬러로 재탄생했다.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플래시 골드 팝’ 중 3가지 펄이 한번에 블렌딩된 컬러를 활용하면 더욱 화려하고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하는 투톤 틴트 립 바의 ‘러블리 팝’과 ‘시크 팝’ 2가지 컬러를 사용하면  연말 메이크업 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열광적인 파티 후에도 푹 잔 듯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과 ‘워터 슬리핑 마스크’, 연말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위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줄 ‘워터뱅크 에센스 EX 기획세트’와 ‘모이스춰 베이직 세트’, 그리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위한 ‘립 슬리핑 마스크’를 홀리데이 패키지로 선보인다.

 

#토니모리는 같은 날 커버와 수분, 톤업 등 피부 고민 3가지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루미너스 여신광채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픔 ‘루미너스 여신광채 글로우 쿠션’은 탄성감이 있는 촘촘히 짜인 메쉬망을 적용해 메쉬망을 통해 걸러진 고운 입자의 크림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얇게 발려, 매끈하고 섬세한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양 조절이 어려웠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단점까지 완벽히 보완했다.  

 

이 밖에도 42%의 수분 보습 성분과 에센스 오일을 함유한 더블 아우라 글로우 시스템을 적용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한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파운데이션 속 피팅 겔은 피부와 커버 파우더를 완벽하게 밀착시켜줘 다크닝 없이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해준다.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톤업 효과도 뛰어나다. 5가지 꽃 추출물이 함유된 핑크플라워 콤플렉스가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부여해준다. 컬러는 스킨베이지와 웜베이지 2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프리메라는 이날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고 윤기있게 케어해주는 천연 100% 에센셜 오일향의 ‘보타닉 핸드 크림’ 2종을 선보였다. 

 

‘보타닉 핸드 크림’은 식물과 꽃 등에서 영감을 받아 섬세하게 조향된 천연 100% 에센셜오일향을 담아 핸드크림을 바를 때 마다 순수한 자연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풍부한 영양으로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쉐어버터와 달맞이꽃 오일 함유로 춥고 건조해진 손에 보습과 윤기를 제공한다. 

 

‘보타닉 핸드크림’ 은 ‘보타닉 핸드 크림 에어리 플라워’와 ‘보타닉 리치 핸드 크림 클리어 허벌’ 두 가지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향과 제형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타닉 핸드 크림 에어리 플라워’는 천연 100% 제라늄과 이모르뗄 향을 함유해 청아하고 은은한 들꽃 내음을 떠올리게 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을 바르는듯 매끄러운 사용감을 전한다. 

 

보다 도톰한 밀착감을 선사하는 ‘보타닉 리치 핸드 크림 클리어 허벌’은 천연 100% 클라리세이지와 버가못 향을 함유, 마치 숲 속 오솔길을 걷는 느낌의 향을 선사하고 풍부한 보습감에도 불구하고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광물성 오일과 동물성 원료, 합성 색소, 인공 향을 배제한 4-프리 시스템(4-free system)을 적용해 성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바이올렛드림은 같은 날 ‘더블 스테이&실크 웨어 베이스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베이스메이크업 라인’은 커버력과 밀착력이 돋보이는 ‘더블 스테이 베이스 라인’과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실크 웨어 베이스 라인’으로 나뉘어지고, 각 라인별로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쿠션 등으로 구성됐다. 

 

‘더블 스테이 베이스라인’은 본연의 피부처럼 밀착돼 온종일 메이크업의 무너짐 없는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다. 듀얼 커버 시스템이 피부톤과 잡티를 꼼꼼하게 커버하고, 피부 친화적인 스킨 라이크 파우더가 뭉침이나 들뜸 없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시킨다. 

 

실크 웨어 베이스라인은 이름 그대로 실크처럼 피부에 미세 그물막을 형성해 잔주름이나 요철뿐만 아니라 거친 피부 결까지 매끄럽게 완성시킨다. 그린과 퍼플 등으로 컬러가 세분화돼 피부톤 자체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더블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풍부한 보습과 영양이 함유된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돼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 좋다. 리퀴드 팩트 타입이라 더욱 촉촉하고 밀착력을 높일 수 있다. 

 

‘실크 웨어 메이크업 베이스’는 쿠션 전에 사용하는 프라이머 역할로 주름과 요철은 메우고 다음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의 밀착력은 높여준다. 그린과 펄핑크, 피치, 바이올렛 총 4종으로 출시돼 피부톤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아닉구딸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 ‘골든 포레스트’중 ‘윈느 포레 도르 캔들’, 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스페셜 세트’, 네이처리퍼블릭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 스킨푸드 ‘흰 민들레 더마 라인’ 2종, 아리따움 ‘홀리데이 컬렉션’중 ‘드리미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팔레트’  (사진제공=각 사)

 

#아닉구딸은 14일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서정적인 향과 독창적인 프렌치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 ‘골든 포레스트(GOLDEN FOREST)’를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17세기 프랑스 부르주아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했던 화려하고 섬세한 오뛰 꾸띠르 벽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고요한 겨울밤을 연상시키는 미드나잇 블루 컬러와 반짝거리는 골드 빛이 어우러진 우아한 패키지는 공간에 특별함을 더하고 따뜻한 축복의 순간을 선사한다. 

 

미묘한 금빛 시트러스 향기가 감도는 듯한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캔들 컬렉션’과 자사 베스트셀러 향수를 바디크림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프라그랑스 컬렉션으로 구성돼 있다. 

 

‘윈느 포레 도르 캔들’은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찾아오는 아닉구딸 노엘 캔들의 새로운 이름이다. 겨울 밤 방안을 가득 채우는 천연 시베리아 소나무와 시트러스 향기와 깊고 고요한 우디 향의 기분 좋은 향기가 크리스마스를 축복하듯 당신의 공간에 특별함을 더해줄 것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겨울을 표현한 3가지 향취의 에센셜 향초로 구성된 ‘캔들 트리오 세트’는 크리스마스의 기쁨과 설렘을 담은 향의 ‘윈느 포레 도르’와 겨울 밤 차가운 공기 속의 따뜻한 향의 ‘엠버’, 정제된 프레쉬한 향의 ‘오 드 아드리앙’의 3가지 향기를 담았다. 서로 믹스 매치해 상황과 장소에 따라 사용하면 은은한 향기로 고요한 겨울 밤,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사의 베스트셀러 향수로 꾸려진 특별한 ‘프라그랑스 컬렉션’이 함께 출시된다. 레몬트리 아래에 있는 듯한 청량함과 세련됨이 느껴지는 시트러스 계열의 ‘오 드 아드리앙’과 사랑스럽고 달콤한 향에 도전적인 머스키함이 어우러져 ‘키스하고 싶은 향기’로 불리는 ‘쁘띠뜨 쉐리’가 그 주인공이다. 

 

‘오 드 아드리앙 기프트 세트’와 ‘쁘띠뜨 쉐리 기프트 세트’는 두 향기를 그대로 간직한 바디크림과 향수로 구성됐다. 두 아이템을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연출하면서도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날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키뮤는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미술교육을 통해 예술가를 양성하고,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차원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보여주는 사회적 브랜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과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자 수익금 중 일부를 키뮤를 통해 지적장애인의 미술교육에 지원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올해 홀리데이 에디션은 순수한 시각으로 바라본 동화 속 산타 마을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를 감각적으로 담았다.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달려가는 산타와 큰 벌룬을 타고 내려오는 산타의 모습 등이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전해주며, 입체적으로 제작한 단상자는 재미와 소장가치를 더해준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겨울철 필수품인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핸드 앤 네이처 대용량 핸드크림’,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대용량 수분크림’,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등 베스트셀링 제품과 새롭게 선보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로 구성됐다.

 

#이자녹스는 같은 날 ‘듀얼 커버 쿠션 스페셜 세트’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활용할 수 있는 ‘듀얼 커버 쿠션’과 우아한 클래식 로즈 컬러로 눈부신 립을 연출해 주는 ‘에이지리스 링클프리 립스틱’ 제품으로 구성됐다.

 

‘듀얼 커버 쿠션’은 한번의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완벽한 커버를 선사,.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인 ‘듀얼 커버’와 함께 11가지 식물 유래 보습 성분 및 안티에이징 영양성분을 함유했다. 또 숨어있는 또 하나의 거울 ‘듀얼 미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무너지지 않는 롱래스팅 메이크업으로 연말 파티에서도 수정화장 없이 결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블랙 컬러의 케이스로 특별하게 선보인 ‘에이지리스 링클프리 립스틱’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컬러로 매력적인 립을 연출해준다. 어떤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와인 로즈빛 컬러로, 립스틱의 가운데에 에센스 성분이 농축돼 있어 뜨거운 조명 아래에서도 촉촉하게 입술을 케어해주며 주름개선과 자외선차단(SPF10) 기능도 갖췄다. 립스틱 하단부를 돌리면 뚜껑이 저절로 열리며 립스틱이 나오는 원터치 방식으로 사용면에서도 편리하다.

 

#스킨푸드는 15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리턴 더마 케어 ‘흰 민들레 더마 라인’ 2종을 추가 출시했다.

 

‘흰 민들레 더마 라인’은 지리산 흰민들레추출물과 알란토인을 담아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여 건강하게 가꿔주는 리턴 더마 케어다. 기존 스킨케어 라인과 선 라인으로 구성된 ‘흰 민들레 더마 라인’ 6종에서 ‘흰 민들레 더마 클렌징 로션’과 ‘흰 민들레 더마 케어 로션 마스크’ 2종이 새롭게 추가된 것이다.

 

‘흰 민들레 더마 클렌징 로션’은 베이스 메이크업과 가벼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제거해주는 저자극 클렌징 로션이다. EWG 그린 등급 처방으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적은 롤링으로도 노폐물을 부드럽고 빠르게 제거해줘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흰 민들레 더마 케어 로션 마스크’는 흰민들레추출물과 알란토인을 담은 로션이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리얼 더마 케어 마스크다. 합성 원료가 들어있지 않은 저자극 100% 유칼립투스 시트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깊은 영양을 주고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아리따움은 이날 다양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으로 선보였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들을 모아 데일리 룩부터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도록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다양한 컬러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 ‘홀리데이 컬렉션’은 홀리데이 컬렉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가을과 겨울 런웨이 패션을 그대로 담아냈다. 화려한 골드 펄, 타탄체크 뿐만 아니라 모노톤의 하프 컬러링 등 다채롭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룩으로 스타일링하기 제격이다.

 

또한 ‘드리미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3가지 색다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수있는 12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매일 데일리로 연출할 수 있는 핑크 메이크업부터 섹시한 홀리데이 버건디 메이크업과 고급스러운 브라운 여신 메이크업까지 표현할 수 있어 나에게 어울리는 조합을 골라쓰는 재미를 선사한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 더마리프트 ‘마일덤 히알루로로닉 하이드라필 물광세럼’, 더샘 ‘세미 프로 멀티 컬러’ 20종, 스킨푸드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 힐링버드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오일’, 투쿨포스쿨 ‘3in1 광채코팅 밤팩트’   (사진제공=각 사)

 

#네이처리퍼블릭은 16일 자사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의 베스트 컬러 6종을 담은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한정판으로 제작된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는 기존 인기 컬러인 ▲브릭레드무스 ▲레드무스 ▲오렌지무스와 RLBB(Rose Lips But Better) 컬러의 ▲모카로즈무스 ▲쉬어로즈무스 ▲돌체로즈무스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무스 텍스처가 뭉침 없이 고르게 스며들어 선명한 립 컬러를 오랜 시간 지속시켜 주며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블랙과 핑크 두 가지 컬러로 디자인 된 2단 틴케이스는 휴대가 편리하며 립스틱이나 섀도 등을 수납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더마리프트는 같은 날 피부 속부터 차올라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마일덤 히알루로닉 하이드라필 물광세럼’을 선보였다.

 

‘더마리프트 마일덤 히알루로닉 하이드라필 물광세럼’은 고순도 히알루론산과 크로스링킹 히알루론산의 이중 보습효과로 피부에 수분을 즉각 충전해주고 탄력을 더해 촉촉하고 탱탱한 물광 피부를 표헌하는데 도움을 주는 고보습, 고탄력, 고농축 세럼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LG화학에서 개발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의 탁월한 피부 친화력과 보습감으로 지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일반 히알루론산보다 5배 많은 수분 보유가 가능한 크로스링킹 히알루론산이 보다 더 강력한 수분충전 및 물광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LG독자기술의 트랜스킨(TRANSKIN) EGF 성분과 아데노신 함유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탄력이 넘치는 피부로 마무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는 이날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컬러풀한 캔디처럼 달콤한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캔디케인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가 돋보이는 홀리데이 한정 에디션이다. 

 

‘메리 스윗 후르츠 롤스틱’은 스윗한 캔디처럼 달콤하게 빛나는 컬러와 광택을 담은 쫀쫀한 밀착력의 투톤 그라데이션 롤스틱이다. ‘1호 캔디품은스윗롤’와 ‘2호 젤리품은인생롤’, ‘3호 초코품은감성롤’으로 구성됐으며 주름 부각 없이 부드럽게 멜팅핏돼 오랜 시간 컬러감을 유지해준다. 

 

‘생과일 멜로우 블러셔’는 생과일로 물들인 듯 맑은 컬러가 치크에 은은한 광을 선사하는 파우더 타입 블러셔로, 컬러는 화사한 코랄골드빛의 ‘1호 체리 스윗츠’와 은은한 핑크 베이지 쉬머링이 돋보이는 ‘2호 밀크 스윗츠’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컬러를 추가한 스킨푸드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 5종은 눈부시게 반짝이는 펄을 담아 빛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영롱한 글리터 아이섀도우다. 컬러는 ▲‘딸기 슈가캔디’ ▲‘워터멜론 마카롱’ ▲‘체리 슈가캔디’ ▲‘커피 슈가캔디’ ▲‘초코퍼지 컵케익’으로 구성됐다.

 

‘메리 스윗 립 글리터’는 달콤한 캔디처럼 빛나는 컬러와 탐스러운 광택감을 선사하는 립 제품으로 ‘1호 달콤 베리 캔디’, ‘2호 상콤 망고 캔디’ 2종으로 구성됐다. ‘메리 스윗 생과일 립앤치크 스윗 캔디’는 입술과 볼에 생생한 컬러를 선사하는 립앤치크 팔레트로, 홀리데이 파티에 어울리는 생기 있고 화사한 컬러가 추가됐다. 

 

#투쿨포스쿨은 같은 날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 윤곽을 완성해 주는 신개념 광채코팅 밤팩트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뤼미네즈 바니쉬’를 선보였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뤼미네즈 바니쉬’는 3가지 글로우 밤이 하나에 담긴 3in1 광채코팅 밤 팩트로, 피부에 윤기와 볼륨, 톤업 글로잉 효과를 선사해 어느 각도에서나 화사한 광채 스킨을 완성해준다.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빛의 ‘글로우 핑크’가 하이라이팅 효과를, 미세한 펄을 함유한 ‘클리어 스파클’이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광채 코팅을, 연보랏빛의 ‘유니콘 블루’는 각도에 따라 영롱한 빛을 발산해 스트로빙 효과를 제공한다.

 

메이크업 전후 단계에 클리어 스파클을 얼굴 전체에 펴 발라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고, 여기에 유니콘 블루나 글로우 핑크를 T존과 C존에 블렌딩해 사용하면 얼굴에 볼륨감을 더할 수 있다. 유니콘 블루와 글로우 핑크는 단독으로 사용 시 영롱한 빛의 하이라이팅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두송나무 열매와 드럼스틱나무 씨, 눈연꽃 등 더스트 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환경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준다. 

 

#힐링버드는 이날 식물성 단백질 오일로 손상모를 빠르게 복구해 주는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오일’을 출시했다.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은 ‘열 손상 케어’와 ‘염색 손상 케어’로 출시, 원인 별 손상모 케어를 빠르게 복구해 준다.

 

230℃ 열에서도 모발을 보호 해 주는 ‘열 손상 케어’는 매일 쓰는 드라이기어 등과 같은 열기구사용과 펌으로 손상된 모발을 위한 고농축 헤어 오일로 아보카도의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이 손상된 케라틴 홀을 채워 찰랑이는 모발로 가꿔준다. 

 

더불어 열기구 사용 전 도포 시 강력한 모발 손상 방지 효과를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검증 받아 신뢰감을 더했다. ‘염색 손상 케어’는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 해 손상은 복구하고 컬러는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더샘은 같은 날 유화 물감처럼 색상을 섞어서 사용하는 신제품 ‘세미 프로 멀티 컬러’ 20종을 선보였다.

 

‘세미 프로 멀티 컬러’는 립과 치크, 아이섀도우, 아이브로우, 쉐이딩 등 어떤 메이크업에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유화 물감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에 필요한 만큼 짜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옐로우 ▲오렌지 ▲레드 ▲핫핑크 등 19가지 색상과 컬러 믹스를 용이하게 해주는 소프트너로 구성돼 있으며 파스텔 톤뿐만 아니라 MLBB와 시즌 이슈 컬러까지 원하는 모든 색상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나만의 DIY 컬러를 믹싱할 때 용이한 세미 프로 멀티 팔레트가 별도 판매되며 내용물을 섞을 때 풀 컬러 및 립 라인을 정교하게 그릴 때 사용하기 좋은 납작 립 브러쉬와 그라데이션 립 연출이 편리한 총알 립 브러쉬가 듀얼 브러쉬로 내장돼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플로르드망 ‘프레시 밀크(Fresh Milk)’ 라인 3종, 메종 프란시스 커정 ‘향수 옷장(Fragrance wardrobe)’과 ‘리미티드 캔들 컬렉션’, 어반디케이 2017 홀리데이 에디션 ‘헤비메탈 컬렉션’, 잇츠한불 ‘숱업 그루밍 파우더’와 ‘숱업 그루밍 미스트’, 랑콤 ‘메종 랑콤 오뜨 퍼퓨머리 파리’ 향수 컬렉션     (사진제공=각 사)

 

#플로르드망은 17일 건강한 피부와 모발 케어를 위한 ‘프레시 밀크(Fresh Milk)’ 라인 바디샤워와 바디로션, 헤어 샴푸 3종을 출시했다.

 

‘프레시 밀크’ 라인은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부드럽고 순하게 피부 보습력을 높여준다. 또한 바디 샤워와 바디로션, 헤어 샴푸 제품 모두가 영양 성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저온살균 공법을 적용한 신선한 우유와 뉴질랜드에서만 자생하는 마누카 꽃의 꿀이 함유돼 피부와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시 밀크 바디샤워’와 ‘헤어샴푸’는 순한 세정력을 제공하며, ‘프레시 밀크 바디로션’은 샤워 이후 건조해져 들뜬 피부의 수분공급 및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 아르간과 코코넛, 마카다미아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오일을 레이어링 해 바른 듯 추운 겨울철에도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케어해 준다. 

 

#메종 프란시스 커정은 이날 다가오는 홀리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구성의 ‘향수 옷장(Fragrance wardrobe)’과 ‘리미티드 캔들 컬렉션’을 출시했다.

 

‘프레그런스 워드로브’는 베스띠에르 올팍티프 옴므·팜므(Le Vestiaire olfactif homme·femme)는 8가지의 향을 담은 향수 옷장으로, 옷을 고르듯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와 장소에 어울리는 향을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르 베스띠에르 올팍티프 팜므’는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아쿠아 셀레스티아’ 외 기존 베스트 여성 향수를 담아 캐주얼한 향부터 고급스러운 향 모두 담아냈다. 남성들을 위한 ‘르 베스띠에르 올팍티프 옴므’ 또한 ‘아쿠아 셀레스티아’ 외 남성 향수를 담아 다양한 향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인 깊은 숲 속의 전나무의 향기를 담아낸 ‘캔들 몽 보 싸뺑’은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상징적인 홀리데이 캔들이라고 할 수 있다. 골드 빛의 캔들 케이스와 패키지에 그려진 빛나는 트리와 야생동물들, 눈송이들은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잇츠한불은 같은 날 탈모나 새치로 인해 헤어스타일링 연출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숱업 그루밍 파우더와 숱업 그루밍 미스트’를 선보였다.

 

‘숱 업 그루밍 파우더’는 두피에 부담없이 간편하게 풍성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 줄 수 있다.

먼저 샤워 후 건조한 모발에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을 마치고 탈모나 새치 부위에 넓게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머리카락을 두드리듯 가볍게 뿌려 주고 ‘숱 업 그루밍 미스트’로 자연스럽게 고정 시켜 주기만 하면 된다.

 

‘숱 업 그루밍 파우더’는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하는 100% 우유 단백질 섬유로 인해 두피에 부담이 없으며 밀착력이 우수한 다각기둥 모양의 섬유가 모발에 360도로 밀착돼 흩날리지 않고 장시간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기에 용이하다. 또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블랙  ▲내추럴 블랙 ▲다크브라운 ▲미디움 브라운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숱 업 그루밍 미스트’는 ‘숱 업 그루밍 파우더’ 사용 후 스타일링을 마무리 해주는 제품으로 모발을 더욱 밀착력 있게 유지 시켜준다. 자연스러운 세팅력으로 모발의 뭉침을 방지하고 윤기를 부여해 주며 유칼립투스 추출물이 함유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어반디케이는 이날 2017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헤비메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헤비메탈 컬렉션’은 어반디케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20가지 NEW 메탈릭 쉐이드로 구성된 ‘헤비메탈 메탈릭 아이 팔레트’와,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물 효과부터 화려한 스파클링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로 구성됐다.

 

헤비메탈 글리터의 반짝임을 담아 한정판으로 출시된 ‘헤비메탈 메탈릭 아이 팔레트’는 뉴트럴한 데일리부터 화려한 스파클링까지 모든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며, 지금까지 어반디케이에서 출시한 그 어떤 메탈릭 새도우보다 크리미한 벨벳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티스트의 팔레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라벤더 컬러의 유니크한 패키지가 소장 가치를 높였다.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는 새로운 6가지 컬러가 추가 출시된다. 짙은 컬러의 펄감이 돋보이는 또렷한 아이라인부터 섬세한 눈물 효과의 언더라인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투명한 젤 타입 베이스에 미세한 글리터 입자가 섞여 있어 여러 번 덧바를 수 있고,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포뮬라로 오랜 지속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랑콤은 같은 날 클래식한 랑콤의 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향수 컬렉션 ‘메종 랑콤 오뜨 퍼퓨머리 파리’를 선보였다.

 

‘메종 랑콤 오뜨 퍼퓨머리 파리’는 4명의 조향사(나탈리 로손, 줄리앙 라스퀴넷, 도미닉 로삐옹, 일리아 에르메니디)가 본인만의 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각기 다른 4가지의 향수로 출시된다.

 

프렌치 블렌딩 기술 ‘아상블랑쥬(Assemblage)’를 통해 자연의 재료를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향을 선사한다. 또한 패키지에는 각 향의 시그니처 성분이 클래식한 ‘플라코니지(Flaconnage)’ 유리 세공 기법으로 금판에 장식돼 있어, 빛을 통과시켰을 때 빛나는 패키지의 숨겨진 모습을 발견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번 컬렉션은 ▲로즈 시그니처 컬렉션-파르페 드 로즈(Parfait de Rôses) ▲로즈 시그니처 컬렉션-로즈 베르베르엔자(Rôses Berberanza) ▲플라워 앤 우드 컬렉션-자스민 마지팬(Jasmins Marzipane) ▲플라워 앤 우드 컬렉션-우드 앙브루아지(Ôud Ambroisie)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로즈 시그니처 컬렉션-파르페 드 로즈(Parfait de Rôses)’는 프루티 플로랄 계열로 새벽 이슬을 가득 머금은 장미 정원에서 잠을 깬 듯 풍부하게 퍼지는 장미 향이 특징이다. ‘로즈 시그니처 컬렉션-로즈 베르베르엔자(Rôses Berberanza)’는 플로리엔탈 계열로 해질녘 노을과 함께 어우러지는 강렬한 다마스크 로즈와 스모키한 피스타치오가 만나 장미가 가득한 정원 속을 걷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향이다.

 

‘플라워 앤 우드 컬렉션-자스민 마지팬(Jasmins Marzipane)’은 우디 화이트 플로랄 계열로 두 명의 발레리나가 사랑의 기쁨을 표현하는 듯한 화이트 자스민의 은은한 조화가 특징이며, ‘플라워 앤 우드 컬렉션-우드 앙브루아지(Ôud Ambroisie)’는 플로리엔탈 우드 계열로 이슬을 머금은 장미 속 달콤한 꿀과 상쾌한 우드 블렌드의 조화로 달콤하면서도 신성한 향취를 선사한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sumin@mhj21.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현대 신형 베르나 ‘2018 인도 올해의 차’ 수상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