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주의 코스메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Weekly's New, 10월 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기사입력 :  2017/10/13 [18: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모레퍼시픽 내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메디컬뷰티 전문 브랜드 에스트라·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헤어 브랜드 미쟝센·한방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과 모던 코스메틱 브랜드 나스,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 스킨푸드, 미샤, 잇츠한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 바닐라코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 삼양그룹 더마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앤서, 뷰티 브랜드 정샘물, 코웨이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랑콤이 10월 둘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크리미 컨실러’, 나스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  비바이바닐라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 에스트라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 리리코스  ‘딥 씨 워터폴 리치 크림’,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인텐스 크림’ (사진제공=각 사)

 

#나스는 지난 10일 결점 없는 소프트 매트 스킨을 선사할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Velvet Matte Foundation Sti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은 소프트 매트 포뮬러로 제품이 얼굴에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이다. 고형 파운데이션 특유의 건조함이나 뭉침이 없이 가볍고 편안한 마무리 감을 선사하며, 메이크업 직후의 완벽한 피부 표현과 놀라운 커버력을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특히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총 20가지 쉐이드로 출시돼 내 피부에 꼭 맞는 쉐이드를 찾아 쉽고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스틱에 내장된 라텍스 프리 ‘터치업 블렌더(Touch-up Blender)’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고 커버력을 극대화 시킨다. 굴곡 있는 부분을 섬세하게 커버하기에도 용이하다. 

 

얼굴 전체에 파운데이션을 펴 바른 후 터치업 블렌드를 이용해 균일하게 블렌딩 해준 뒤 톡톡 두드리듯 마무리해주면 매끈하고 결점 없는 소프트 매트 페이스가 연출된다. ‘터치업 블렌더’는 분리 및 세척 가능하다. 

 

#리리코스는 이날 피부에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딥 씨 워터폴 리치 크림’을 선보였다.

 

아침과 저녁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며 작은 자극에도 예민해진다.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면서 충분한 보습감과 영양을 채워주는 진한 크림을 바르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판테놀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딥 씨 워터폴 리치 크림’은 피부에 탄탄한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정제수 대신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피부 본연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시켜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건조한 가을철에 사용하기 좋은 고보습 크림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듯 쿠션감 있게 도톰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같은 날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해 주는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크리미 컨실러’ 3종을 출시했다.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크리미 컨실러’는 크림 제형으로 보습감이 풍부하고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이 특징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잡티 및 다크서클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 자연스럽고 깨끗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카렌듈라 추출물과 잉카 오메가 오일(아프리칸 월넛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더해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건조함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미네랄 파우더가 다크닝을 최소화해 맑은 컬러감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진저 베이지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돼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라이트 베이지는 이마와 콧대 등에 얇게 펴 발라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진저 베이지는 얼굴 외곽 라인과 코 옆에 소량을 블랜딩하면 쉐이딩한 효과를 줄 수 있다.

 

부드러운 쿠션 팁이 내장돼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뭉침 현상 없이 깔끔하게 오랜 시간 지속된다.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베이스 제품을 얇게 사용하고 잡티 등 가리고 싶은 부위는 컨실러를 이용해 블렌딩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컨실러는 자신의 피부톤보다 한 톤 정도 밝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에스트라는 이날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REGEDERMRX CICA FIRST OINT GEL)’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 제품으로, 호랑이 풀이라고 불리는 병풀에서 추출한 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 1%와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손상된 피부의 개선을 돕는다. 

 

특히 ‘에스트라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은 점착력과 습윤감이 뛰어나 결이 손상된 피부에 가장 먼저 바르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줘, 피부과 관리 후 또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 케어 및 피부 건조 완화에 도움이 된다. 피부과테스트와 하이퍼알러제닉테스트, 안점막자극대체시험(HET-CAM)도 마쳤다. 

 

#스킨푸드는 같은 날 수분 항산화 에너지로 36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보습 고밀도 바운스 크림 ‘수분 포도 바운스 인텐스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수분 포도 바운스 인텐스 크림’은 콜드브루 공법으로 추출한 바다포도추출물과 울릉도의 해양 심층수를 담아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 밀도 있는 탄력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특별한 바다 수분이 전하는 항산화 에너지로 피부 안팎의 탄력을 꽉 잡아주고 36시간 보습 유지 테스트를 완료해 가을 겨울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한 날은 ‘수분 포도 바운스 인텐스 크림’에 보습 오일 1~2방울을 떨어뜨려 섞어 사용하면 더욱 촘촘하고 강력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집중 수분 공급이 필요한 날에는 평소 사용량의 2배 정도를 덜어 도톰하게 도포해 슬리핑 팩으로 활용해도 좋다.

 

#비바이바닐라는 이날 색감을 자유롭게 조절해 원하는 치크 표현을 완성해주는 입체 그라데이션 치크 메이크업 제품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CHEER GRADATION CHEEK)’을 선보였다.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는 하나의 케이스 안에 두 가지의 조화로운 컬러가 블렌딩 돼 원하는 대로 색감을 다양하게 조정해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블러셔다. 단일 컬러를 사용한 블러셔보다 풍부하게 표현되는 발색력을 자랑한다.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는 글로벌 코스메틱 제조기업 A&H사와의 제휴를 통해 제조·공정해 만들었다. 그라데이션 성형 공법은 2~3가지 컬러의 파우더를 분사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섞이게 하는 공정으로, 일반 블러셔를 만드는 방법에 비해 매우 까다로운 기술을 필요로 한다.

 

이번 신제품은 한 가지 제품으로도 컬러 조합을 통해 다양한 분위기를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전용 브러시를 이용해 컬러를 단독으로 혹은 믹스해 가볍게 묻힌 후 원하는 부위에 부드럽게 묻히면 쉽고 빠르게 내추럴 블러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실리콘 코팅된 샤이니 파우더를 사용해 오랜 시간 동안 화사한 컬러와 매끈한 광채를 유지시켜준다. 또 피부 위에 부드럽게 퍼지는 고운 입자는 뭉침이나 크리즈 현상이 없고, 원하는 부위에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컬러를 빠르게 입혀준다.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는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4가지 컬러 조합을 선보인다. ‘퓨어 피치’와 ‘옐로우 로즈’, ‘트윙클 오렌지’, ‘바이올렛 홀릭’ 등 모두 4가지로 출시됐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아이오페 ‘프로 필링 듀얼 마스크’, 메디앤서 ‘펩타이드 리프트업 크림’, 정샘물 ‘정샘물 아티스트 브러쉬 3종 세트’, 리엔케이 ‘타임 랩 인텐스 에이지 리뉴얼 오일 앰플’,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  (사진제공=각 사)

 

#잇츠스킨은 11일 지난 7월 발매해 큰 인기를 끌었던 ‘라이프컬러 립크러쉬 매트’의 후속 제품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를 출시했다.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는 발색력이 강하고 광택과 발림성까지 뛰어나 립제품이 갖춰야 할 3박자를 골고루 갖춘 제품이다.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는 틴트 컬러와 촉촉한 하트 오일밤이 첨가 돼 강력한 보습력으로 촉촉한 입술을 유지 시켜준다. 또한 컬러 피그먼트를 오일과 오일베이스로 2차 코팅 시켜주며 더욱 더 샤방샤방한 컬러감으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하트모양의 밤이 섞여 소비자가 사용하는데 있어 색다른 재미까지 선사한다.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 제품은 총 5가지로 ▲외로운 가을날, 썸남의 고백을 불러 일으키는 로맨틱 핑크컬러의 ‘텔미’ ▲남사친의 안구를 습격해 친구를 연인으로 바꾸는 코랄컬러 ‘러브미’ ▲연인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는 심쿵 레드컬러 ‘글로우미’ ▲생기발랄한 상큼미를 발산하는 오렌지컬러 ‘라이크미’ ▲맑은 하늘 아래 청순한 나를 완성 시키는 코랄 베이지컬러 ‘레이즈미’로 구성됐다.

 

#아이오페는 같은 날 가을 환절기에 접어들며 화장을 해도 들뜨는 등 불규칙해진 피부 상태와 생활 스트레스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에 5분 케어로 즉각적인 필링 효과를 선사해주고, 손상된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여 맑은 피부결을 선사하는 신개념 듀얼 마스크팩 ‘프로 필링 듀얼 마스크’를 출시했다.

 

‘프로 필링 듀얼 마스크’는 1제(AHA 시트 마스크)와 2제(진정 보습 슬리핑 마스크)로 나누어져 있어 완벽한 각질 제거뿐만 아니라 거칠어짐 등으로 손상된 피부까지 진정시켜준다. 

 

무표백 순면의 코튼 소재의 시트 마스크에는 슈가 메이플(설탕 단풍 추출물)에 함유된 AHA(Alpha Hydroxy Acid)와 BHA(Beta Hydroxy Acid) 성분을 포함해 피지는 물론, 피지에 엉켜 두껍고 칙칙한 각질까지 케어해 더욱 완벽한 필링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합성색소와 인공향, 광물성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배제된 4-free 처방으로 염려되는 성분 없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슬리핑 마스크는 편백 추출물이 손상 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며, 판테놀이 피부 보호 장벽을 신속히 복원시키는 슬리핑 마스크로 오랜 시간 피부가 편안해지도록 케어해준다. 

 

#메디앤서는 이날 피부를 탱탱하게 채워주고 탄탄하게 올려주는 주름개선 기능성의 안티에이징 고탄력 크림 ’메디앤서 펩타이드 리프트업 크림’을 선보였다.

 

‘메디앤서 펩타이드 리프트업 크림’은 피부 친화력이 높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아데노신이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성 달팽이 점액이라 불리는 피토뮤신 성분인 참마뿌리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보습 및 탄력, 진정,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인체 적용 테스트 결과에서 안면리프팅과 피부 탄력, 눈가 주름 등 5가지 피부 노화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기도 했다. 

 

#정샘물은 같은 날 전문가는 프로답게, 초보자는 보다 쉽고 완벽한 메이크업으로 연출이 가능한 ‘정샘물 아티스트 브러쉬(JUNGSAEMMOOL Artist Brush)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메이크업 시 전문가와 도구가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 모두에게 최적화된 사용감을 주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탄생, 부드러운 인조모로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그립감이 좋다는 설명이다. 

 

브러쉬의 적당한 길이와 무게감은 오래 시간 사용해도 피로도가 덜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위생과 양 조절을 위해 사용하는 스파출러를 브러쉬 끝에 적용해 깔끔한 피부 표현을 가능케 했다. 

 

‘정샘물 아티스트 브러쉬’는 사용자의 굴곡지고 세밀한 얼굴의 각 부위를 원하는 만큼 연출할 수 있도록 ‘파우더 앤 블러셔(Powder & Blush)’와 ‘아이섀도우 숏플랫(Eye Shadow Short Flat)’, ‘세필(Sepil)’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파우더 앤 블러셔 브러쉬’는 파우더와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얼굴 전체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3 in 1 브러쉬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터치해 파우더 및 블러셔를 자연스럽게 블렌딩 할 수 있다. 모를 눕혀서 피부 표면에 얹듯이 톡톡 두드려 사용하면 더욱 높은 발색력과 밀착감, 커버력을 연출 할 수 있다.  

 

‘아이섀도우 숏플랫’은 짧고 탄력 있는 모양이 포인트가 되는 아이섀도우나 좁은 부위를 블렌딩 하는데 적합하고, ‘세필’ 브러쉬의 경우 컨실러와 아이라인, 립 등 세밀한 표현이 필요한 곳 어느 부위든 사용이 가능하다. 

 

#리엔케이는 이날 28일만에 완성하는 에이지 리커버리 집중케어 앰플 ‘타임 랩 인텐스 에이지 리뉴얼 오일 앰플’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타임 랩 인텐스 에이지 리뉴얼 오일 앰플’은 기존의 리엔케이가 선보였던 독자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RS-2A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2세대 RS-2A성분을 함유, 오일 특유의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주름개선 효과를 극대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3가지 프리미엄 골드유액인 페루 잉카 피넛 오일과 모로코 선인장 씨앗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낮과 밤의 환경 차이가 큰 가을·겨울에 대비해 타임 랩 인텐스 에이지 리뉴얼 오일 앰플은 28일만에 완성하는 집중 케어 프로그램이다.

 

피부의 생체리듬을 조절해주는 생체시계 유전자 컨트롤(Age Clock Complex) 기술을 적용, 밤사이 노화에 의해 균형을 잃은 피부의 생체리듬을 회복시킨다. 낮에는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밤에는 하루종일 지치고 손상받은 피부 재생을 촉진시켜 이상적인 생체시계 밸런스를 되찾아준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미쟝센 ‘퍼펙트 세럼 미스트’,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에센스 팩트’, 미샤 ‘니어스킨 마데카놀 멀티밤’, 설화수 ‘명의본초앰플’, 랑콤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 & 마스크’, 아리따움 ‘유니크 매직 컬렉션’   (사진제공=각 사)


#미쟝센은 12일 자사 베스트 셀러 ‘퍼펙트 세럼’의 영양을 미스트 타입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퍼펙트 세럼 미스트’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퍼펙트 세럼 미스트’는 헤어 세럼 누적판매량 3400만개(2017년 9월 기준)를 돌파한 ‘퍼펙트 세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7가지 오일과 영양수가 이중으로 케어해 쉽게 수분이 날라가지 않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르간과 동백, 코코넛, 마룰라, 살구, 호호바, 올리브오일 등 퍼펙트 세럼의 7가지 내추럴 오일 성분과 영양수의 조화가 분사 시 모발 표면에 영양막을 형성, 수분이 쉽게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주기 때문에 촉촉함과 부드러운 효과를 오랜 시간 누릴 수 있다. 또한 모발 표면 코팅을 통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준다. 드라이 마무리 단계 또는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분사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설화수는 같은 날 피부의 기초 체력을 키워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8주 집중케어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명의본초앰플’의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였다.

 

‘명의본초앰플’은 50여년 한방성분 연구의 결정체 자음단™ 성분을 베이스로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맞춰주며, 명의진™ 성분으로 외부환경에 대응력을 키우는 동시에 단기간에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자음단™ 성분은 고전 한방서에서 찾은 3000가지 귀한 식물 가운데 5가지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배율을 반영한 50여년에 이르는 설화수 한방성분 연구의 결정체이다. ‘명의본초앰플’에 함유된 자음단™ 성분은 모든 피부 고민의 시작점인 메마른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고 피부에 부족한 기운을 채워줘 총체적으로 피부의 균형을 바로잡아준다.

 

또한 명의진™ 성분은 피부 기운을 강화하고 한방 성분 간 효능을 강화시켜주는 인삼, 감초와 피부 안정 효능에 탁월한 당귀와 천궁, 대조 원료의 효능을 극대화한 결정체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의 대응력을 키워줘 방어력을 향상시켜주고 피부 기초체력을 강화해 단기간내에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준다.

 

꿀을 연상시키는 듯한 풍부한 영양감의 제형은 피부를 쫀쫀하게 채워 탄력감을 부여하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완성해준다. 

 

#클리오는 이날 고보습 에센스 캡슐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보정 효과를 부여하는 ‘누디즘 워터그립 에센스 팩트’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밤 타입으로 베이스 밀착력을 높인 ‘누디즘 워터그립 에센스 팩트’는 육각형 모양의 파우더가 결점 위에 얇게 레이어링돼 노 메이크업 인 듯 은은한 윤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벨기에 온천수와 강력한 보습 효능을 지닌 해바라기 씨 오일과 레드팜 오일 등을 함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보습 성분을 가두는 Essence Holding Barrier가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향상시켜 오랜 시간 깔끔한 베이스를 유지시켜 주며, 5겹 방수 퍼프로 에센스가 퍼프에 흡수되는 것을 방지해 더욱 시원한 쿨링 효과를 부여한다.  

 

컬러는 혈색이 감도는 로즈 베이지 톤의 ‘2호 란제리’와 홍조 커버를 위한 옐로우 베이지 컬러의 ‘3호 리넨’, 미디엄 베이지 톤의 ‘4호 진저’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미샤는 같은 날 신체 부위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만능 보습제 ‘니어스킨 마데카놀 멀티밤’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니어스킨 마데카놀 멀티밤’은 고수분 고영양 오일밤 제형으로 볼과 입술, 눈 가, 팔꿈치 등 건조한 부위에 바르면 뛰어난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푸석한 모발이나 건조한 손톱 주위에 사용해도 좋다.

 

보습 효과는 높지만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발린다. 인공향을 넣지 않아 피부 자극이 적은 점도 장점이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과 보습막을 형성하는 천연 베르가못 오일이 함유됐다.

 

#아리따움은 이날 할로윈을 맞아, 유니콘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제품들로 몽환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유니크 매직 컬렉션’을 할로윈 한정 제품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유니크 매직 컬렉션’은 ▲반짝반짝 글리터를 얹어 은하수가 펼쳐진 듯한 홀로그램 펄감의 리퀴드 섀도우 ‘트윙클 아이 샤이너’와 ▲아기자기한 롤리팝 컬러로 구성돼 소녀처럼 발그레한 표현을 해주는 ‘슈가볼 쿠션 블러셔’ 한정 컬러 ▲벨벳 필터를 입힌 듯 여리여리한 입술로 완성해주는 ‘벨벳 필터 틴트’와 ▲반짝이는 포인트로 나만의 유니크한 룩을 완성해줄 ‘페이스 글리터 스티커’까지 유니콘처럼 몽환적인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는 컬렉션이라는 설명이다.

 

#랑콤은 13일 4가지 장미 추출물을 최적으로 조합해 피부 자생력을 찾아주는 신제품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 & 마스크’를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 & 마스크’는 브랜드의 귀중한 유산인 랑콤 로즈를 기념하기 위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압솔뤼’에서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장미 농축액과 피부 생기를 충전해 주는 장미수와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얼 장미 꽃잎과 테라피 효과를 가져다주는 로즈 향을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탄력을 선사해 빛나는 장밋빛 피부를 경험하게 해준다.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은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아침 세안 후 세럼과 데이 크림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톤업 효과를 제공한다. 리얼 장미 꽃잎이 농축된 라이트한 젤 타입의 로션은 피부에 닿는 순간 액체로 변하면서 산뜻하고 은은한 로즈 향을 선사하며, 장미 추출물과 장미수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장미의 깊은 수분감과 영양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압솔뤼 장미 꽃잎 마스크’는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 극대화되는 환절기 스페셜 스킨 케어에 적합한 제품으로 리얼 장미 꽃잎이 농축된 쫀쫀한 젤 타입의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장미의 영양감과 생명력을 전달한다. 주 2회 나이트 크림 대신 사용하며 손가락 끝으로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와 목에 충분히 펴 바른 후 10분간 흡수시킨 후 닦아 내면 생기있고 탄탄하게 빛나는 장밋빛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sumin@mhj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사드보복 종결
‘유커’가 돌아온다…유통업계 ‘중국인 관광객’ 유치전 ‘활기’
썸네일 이미지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갈등으로 꽁꽁 얼어붙어 풀릴 줄 몰랐던 ... / 박수민 기자
17세, 문화로 세상보기
[17세, 문화로 세상보기] 영화 ‘남한산성’, 진중하고 담담한 전통사극
썸네일 이미지
1663년 인조 14년 병자호란, 청의 대군을 피해 ‘인조’(박해일)는 남한산성 ... / 정재영 청소년기자
문화 +
수험생 문화특권 스트레스 풀리는 할인폭…'최대 85%'
썸네일 이미지
전설적인 지휘자인 레너드 번스타인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2017 번스 ... / 최재원 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