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제약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동제약 '사내 사진 공모전' 등 즐거운 직장 만들기 팔 걷었다
 
신광식 기자 기사입력 :  2017/10/02 [09: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광동제약 서초본사에서 개최된 제3회 가산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사진제공=광동제약)

 

최근 광동제약이 임직원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내부 공모전을 개최해 눈길을 끈다.

 

광동제약은 최근 서울 서초동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제3회 가산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시작했다. 이번 전시작은 지난 8월에 열린 사내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들로, 회사 임직원이 직접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 총 38점이다.

 

공모전의 주제는 ‘새로운 가치’, ‘건강한 삶’, ‘휴먼헬스케어’이며, 직원들은 여름휴가의 추억이나 자신만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드러낸 재치 있는 사진 등 다양한 작품 190여 점을 출품했다.

 

이번 수상작은 내외부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광동제약은 수상자들에게 상금을 수여하는 한편 전시회 종료 후 해당 직원에게 작품액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회사가 지향하는 3가지 가치를 잘 담아내면서도 개성이 돋보이는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하고자 노력했다”며, “구성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고 보다 유연한 기업문화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동제약 임직원과 내방객을 위한 문화행사인 이번 전시회는 다음달까지 열릴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신광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인터뷰
이철희 의원, 청와대·송영무 엇박자에 “가짜 프레임”
썸네일 이미지
촛불을 들고 광화문 거리를 가득 채운 시민들은 집회를 혁명으로 변화시켰고 ... / 임이랑 기자
P +
“명성교회 세습은 기독교의 암(癌)덩어리”
썸네일 이미지
다른 사람에게 폐를 안 끼치는 것도 사랑의 한 형태로 볼 수 있다. 폐를 안 ... / 박영주 기자
저널21
폭풍성장한 활력 음료들…어떤 성분 담겼나
썸네일 이미지
일양약품이 출시한 ‘원비디’는 고려인삼을 함유한 드링크제다. 피로회복과 ... / 박영주 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