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트렌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Weekly's New, 9월 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기사입력 :  2017/09/15 [18: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와 아모레퍼시픽 내 화장품 브랜드 헤라·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저자극 기능성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일리윤, 네오팜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갈더마코리아 저자극 보습 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A.H.C, 에스디생명공학 SNP 화장품, LG생활건강 내 더마 스킨케어 팩솔루션 브랜드 닥터패커·트루 허브 코스메틱 빌리프·CNP화장품과 실크테라피, 코웨이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 화장품 브랜드숍 스킨푸드, 이탈리안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가 9월 셋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아토팜 ‘칼라민 오인트 밤’, 메리케이 ‘보태니컬 이펙츠(Botanical Effects) 스킨케어’ 라인 4종, SNP화장품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해피바스 ‘포에버’라인 6종 (사진제공=각 사) 

 

 

#메리케이는 지난 11일 피부 보습과 유수분 밸런스 효과가 탁월한 ‘보태니컬 이펙츠(Botanical Effects)’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보태니컬 이펙츠(Botanical Effects)’는 클렌즈와 프레션, 하이드레이트, 마스크로 구성돼 있어 4단계 심플 케어가 가능하며 피부 보습, 유수분 밸런스 효과가 탁월하다. 무합성 색소와 무합성 향료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 할 정도로 순한 화장품이다. 

 

보태니컬 이펙츠(Botanical Effects) 스킨케어 라인은 총 3가지 피부타입으로 출시되는데, 보태니컬 이펙츠1은 수분감이 부족해 건조함을 느끼는 건성피부에 보태니컬 이펙츠2는 영양감을 원하는 중성피부, 보태니컬 이펙츠3은 번들거리고 유수분 밸런스가 불균형한 지성피부에게 추천한다. 

 

사용방법은 클렌즈로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한 후 프레션으로 피부의 잔여물을 깨끗이 닦아내고, 하이드레이트로 마무리 하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마스크는 주 1~2회 사용해 피부에 영양감을 준다.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진 친환경 패키지며 콩 잉크로 인쇄돼 있어 제품 구매와 동시에 친환경을 실천 할 수 있다. 

 

#헤라는 이날 유방건강을 주제로 여성들에게 자신에 대한 긍정과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핑크 리본 캠페인이 올해로 17주년을 맞아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공기 같은 가벼움으로 투명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와 하루 종일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주는 헤라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로 구성된다. 

 

‘HD 퍼펙트 파우더’는 곱고 미세한 입자감으로 당김 없이 가볍게 피부에 밀착돼 화사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피지 조절 성능이 우수한 SPX 성분으로 시간이 멈춘 듯 방금 메이크업 한  상태로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핑크 로고와 어우러진 펄 입자를 압축 시킨 듯한 파우더 케이스 디자인은 여성들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는 입술을 감싸주는 고보습 립 에센스로 투명한 광채 입술을 만들어 주는 고보습 광채 컬러 립밤이다.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하루 종일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주며 자연스럽게 물드는 헤라만의 투명하고 맑은 컬러가 눈길을 끈다.

 

#해피바스는 같은 날 건조한 피부에 풍성한 향과 깊은 보습감을 더해줄 신규 보습라인 ‘포에버’를 론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포에버 라인은 ‘향’을 통한 감성과 ‘보습’의 기능성 모두를 만족 시키는 제품으로, 보습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은은한 향이 피부에 머물러 기분 좋은 바디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코코넛·와일드 체리 블라섬·그레이프프루트&진저 등 3가지 향과 바디버터·밀크 2가지 제형, 총 6종으로 선보여 향 취향 및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꿀로 감싼 수플레와 코코넛 오일의 향기가 달콤한 만족감을 선사하는 허니&코코넛과 벚꽃의 섬세함을 닮아 봄날을 연상시키는 와일드 체리 블라섬, 햇살을 듬뿍 받은 과일의 향과 에센셜 오일을 담아 싱그러운 여름날을 연상시키는 그레이프프루트&진저 등 3종은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의 향 감성을 전달한다. 

 

극건조한 피부 케어를 위한 바디버터는 쉐어버터를 주 성분으로 건조해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잠재워주는 동시에 효과적으로 보습막을 형성하며, 피부에 사르르 녹는 버터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된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바디밀크는 글리세린 성분이 유분과 수분을 공급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만들어주며, 흐르는 밀크 제형으로 넓은 부위에 빠르게 펴바를 수 있어 덧발라도 끈적이거나 미끌거리지 않는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은 이날 환절기 울긋불긋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칼라민 오인트 밤’을 출시했다. 

 

이번 ‘칼라민 오인트 밤’은 칼라민을 5% 함유, 건조해진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티트리잎추출물과 알로에베라추출물, 위치하젤잎수도 피부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칼라민 오인트 밤’은 네오팜만의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과 천연유래 버터성분이 더해져 약해진 피부 보호막을 탄탄하게 강화시켜 주는 특징이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영유아에 인기가 높은 캐릭터 ‘콩순이’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해 영유아들이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으며, 체온에 잘 녹는 밤타입 제품으로 휴대와 사용도 간편하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라비오뜨 ‘샤또 라비오뜨 와인 파운데이션 스틱 & 와인 립 틴트 벨벳’, 헤라 ‘2017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세타필 ‘레스토라덤(Cetaphil RESTORADERM)’ 2종, AHC ‘더 에스테’ 라인   (사진제공=각 사) 

 

#세타필은 같은 날 극건성·민감성 바디 피부를 위한 새로운 프로페셔널 라인 ‘세타필 레스토라덤(Cetaphil RESTORADERM)’ 2종을 선보였다.

 

‘세타필 레스토라덤’은 독자적인 ‘필라그린의 테크놀로지(Filaggrin Technology)’를 적용해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하는 단백질의 하나인 ‘필라그린의 분해산물(소듐PCA, 알지닌)’이 유해한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된 피부 장벽 회복을 돕는다. 

 

피부 바깥층에서 피부 본연의 수분을 지키고 보호막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 전구물질을 함유해 이중으로 건조함과 가려움을 신속하게 완화해준다. 

 

‘세타필 레스토라덤 스킨 레스토링 바디 워시’는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 겉면의 노폐물만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샤워 중 빼앗기기 쉬운 피부 속 수분을 세정과 동시에 보충해준다. 피부 장벽 기능을 회복시켜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과 피부 갈라짐, 당김 등을 완화해준다. 

 

‘세타필 레스토라덤 스킨 레스토링 바디 모이스춰라이저’는 이상적인 보습 포뮬러가 가벼운 텍스쳐와 달리 바르는 동시에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해 피부에 즉각적으로 진한 보습감과 촉촉함을 선사해 가려움과 건조함을 완화해준다.

 

두 제품 모두 향료와 파라벤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해 3개월 이상의 영유아부터 남녀노소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비오뜨는 이날 ‘샤또 라비오뜨 와인 메이크업’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와인 파운데이션 스틱 3홋수와 샤또 라비오뜨 와인 메이크업 라인 제품은 와인 립 틴트 벨벳 6홋수이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파운데이션 스틱’은 한번의 터치로 커버와 함께 매끄럽고 가벼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으로 스무스 멜팅 텍스처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어 피부에 녹듯이 촉촉하게 피팅된다. 와인 성분인 폴리페놀과 포도씨오일을 함유해 환한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수정 메이크업을 해도 피부의 들뜸 없이 덧바르기에 용이한 제품이다. 컬러는 라이트베이지와 내츄럴베이지, 뉴트럴핑크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된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은 기존 와인 립 틴트의 강력한 발색과 지속력에 보송함을 더한 제품이다. 벨벳 립의 답답한 느낌과 다르게 한 번의 터치로 입술 위에 가볍게 발리며 빠른 픽싱력으로 벨벳하게 마무리된다. 보습 성분이 함유된 세피비놀(와인추출물)을 담아 건조함과 각질부각이 없이 촉촉하게 발린다.

 

컬러는 ▲RD01 스윌링레드 ▲PK01 셍떼로즈 ▲CR01 샬롱코랄 ▲OR01 로제오렌지 ▲BE01 떼루아누드 ▲PK02 베르도핑크까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MLBB 컬러부터 ▲차분한 코랄 ▲레드까지 총 6홋수로 기존 와인 립 틴트와는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AHC는 같은 날 에스테틱의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그대로 적용, 피부 본연의 건강한 변화를 이끌어내는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더 에스테(THE AESTHE)’를 선보였다.

 

‘더 에스테’는 긴 시간과 큰 비용이 아니더라도 집에서 스스로 에스테틱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에스테틱 스파의 페이셜 케어 프로그램을 단계별로 적용,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 에스테’ 스킨케어 라인 제품에 들어 있는 8가지 비타민(A, B3, B5, B6, B9, C, E, H)성분은 뛰어난 효능으로 오랜 시간 에스테틱 정통 미용 성분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러나 외부 요인에 의해 쉽게 변하는 비타민 성분 특성상 홈케어에는 쉽게 쓰이지 못 했던 것이 사실이다. 

 

AHC는 누구나 간편하게 에스테틱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수 공법으로 8가지의 비타민을 캡슐 속에 안정화시켜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깊은 보습과 생기를 부여한다. 

 

주요 제품인 ‘더 퍼스트 ABC 앰플’은 세안 직후 첫 단계에서 바르는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플로 세안 후 최적의 피부 밸런스를 돌려준다. 탄력과 수분, 미백을 가져다주는 비타민 A와 B, C의 각각 기능을 담은 ‘퍼스트 A 앰플’과 ‘퍼스트 B 앰플’, ‘퍼스트 C’ 앰플 총 3종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 및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탄력 특화 고농축 앰플인 ‘퍼스트 A 앰플’은 비타민 A와 레티놀을 함유,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불어넣고 흔들림 없는 탄탄한 피부로 가꿔 준다. 수분 특화 고농축 앰플인 ‘퍼스트 B 앰플’은 피부 진정 및 보습 작용이 뛰어난 비타민 B를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미백 특화 고농축 앰플인 ‘퍼스트 C 앰플’은 비타민 C를 함유해 칙칙해진 피부를 개선하고 잃어버린 생기를 되찾아주는 데 탁월하다.  

 

이외에도 ‘더 에스테’ 라인은 5.5 마일드 클렌저와 퍼스트 ABC 앰플 3종, 모이스처 캡슐 토너, 밸런싱 에멀젼과 인텐스 퍼밍 크림의 토탈 데일리 스킨케어 구성으로, 딥 클렌징 및 피부 정상화, 유수분 케어 및 영양 케어 순으로 집에서도 편리하고 쉽게 에스테틱 효과를 즐길 수 있다. 

 

#SNP화장품은 이날 즐거운 도시 여성의 더 멋진 뷰티 & 라이프를 연구하는 어반 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hddn=lab)’을 새롭게 론칭했다.

 

히든랩은 숨겨진, 비밀이라는 의미의 ‘히든(hidden)’과 연구소를 뜻하는 ‘랩(Lab)’의 합성어다. 도시 생활 속 각종 공해로 스트레스 받는 피부를 위한 비밀의 연구소라는 뜻을 담았다.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미세먼지 등 유해 물질로 인한 도시 생활에서 생기는 어반폴루션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며 도시 속 즐도녀의 아름다움을 지켜준다.

 

‘히든랩’은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손상을 사전에 막아주는 고기능성 라인인 ‘스킨 세이버(Skin Savior)’와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선사해주는 데일리 케어 라인인 ‘갓 브레스 유(God Breath You)’, 피부에 쌓인 각종 먼지, 노폐물 등을 말끔히 지워주는 클렌징 전용 라인인 ‘브랜드 뉴(Brand New)’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는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피부 체력을 튼튼하게 지켜주는 일명 ‘방패 크림’이다. 보랏빛의 쫀득한 고농축 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더스트 흡착 방지, 피부 붉은기 개선, 피부 장벽 개선으로 예민한 피부를 지켜준다. 

 

EWG(미국환경연구단체)에서 분류한 성분 등급 중 가장 순한 그린(Green)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인공색소와 합성향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설문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 마크로밀이 여성 60명을 대상으로 제품 사용 결과, 피부 보호막 형성으로 보호 받는 느낌 98%의 만족도를 받기도 했다.

 

히든랩 독자 성분 ‘필라세라™’는 피부보습인자 ‘필라그린’과 피부의 각질층 사이를 튼튼하게 해주는 ‘세라마이드’를 히든랩만의 기술을 통해 깊은 보습 장벽을 강화해주며 도시 생활에서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닥터패커 ‘원샷-올 클리어 마스크’ 2종, 스킨푸드 ‘이지 그루밍 키트’, 프리메라 ‘와일드 씨드 퍼밍 워터 & 에멀젼’  (사진제공=각 사) 

 

#닥터패커는 12일 얼굴 건조와 코 피지, 목 보습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마스크 한 장으로 케어해주는 신개념 마스크 ‘원샷-올클리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원샷-올 클리어 마스크’는 얼굴 시트마스크, 코팩, 넥(Neck)패치가 함께 구성됐다. 피부 관리에 많은 시간을 쏟기 어려운 이들도 단 15분만에 얼굴과 목 피부까지 케어할 수 있는 멀티 마스크로, 수분 부족 지성용과 건성용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중건성 피부에 더욱 적합한 ‘원샷-올 클리어 마일드 마스크’는 끈적이지 않는 촉촉함과 깊은 보습감을 주는 크림 타입의 에센스를 담은 시트 마스크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한 식물성추출물로 코 피지를 녹여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습식 코패치와 칙칙하고 탄력이 떨어진 목 피부를 케어해주는 넥패치가 얼굴 부위별 맞춤으로 케어한다. 

 

‘원샷-올 클리어 스토롱 마스크’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수분 에센스가 담긴 얼굴용 시트 마스크는 푸석푸석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전달하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시원하게 뜯어내는 타입으로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를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건식 코패치와 건조한 목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넥패치가 함께 구성 됐다.

 

#프리메라는 같은 날 희귀 복원종 납작콩에서 발견해낸 강력한 탄력 개선 성분을 함유로 피부의 기초 탄력을 개선해주는 ‘와일드 씨드 퍼밍 워터’와 ‘와일드 씨드 퍼밍 에멀전’등 와일드 씨드 퍼밍 라인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와일드 씨드 퍼밍 워터 & 에멀전’의 원료인 납작콩은 복원된 희귀 토종 콩으로서 뛰어난 항산화성분인 에피카테킨, 비타민 E 등 피부 미용에 좋은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와일드 씨드 퍼밍 라인’의 핵심성분인 ‘와일드 퍼밍TM’은 이러한 납작콩의 성분에 발아 납작콩에서 추출한 아미노산을 농축해 만든 것으로, 피부를 탄탄하고 견고하게 가꿔준다. 또한 콩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돼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 탄력과 보습 동시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서양톱풀 추출물 함유로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와일드 씨드 퍼밍 워터’는 꿀처럼 쫀득하고 영양감있는 제형으로 촉촉하고 탄력있게 피부결을 채워주는 느낌이 특징이다. 콩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보습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와일드 씨드 퍼밍 에멀전’은 영양감이 풍부한 콩 오일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를 위한 충분한 영양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4-free system(무 동물성 원료, 무 광물성 오일, 무 합성색소, 무 인공향) 제품이며, 기존에 출시된 와일드 씨드 퍼밍 라인인 ‘와일드 씨드 퍼밍 크림’과 ‘와일드 씨드 퍼밍 아이크림’과 함께 사용 시 피부 탄력 케어에 더욱 효과적이다. 

 

#스킨푸드는 이날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남성 그루밍 입문 키트,  ‘이지 그루밍 키트’를 출시했다. 

 

‘이지 그루밍 키트’는 관리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매끈한 피부와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올 케어 그루밍 키트로, ▲‘블랙슈가 퍼펙트 크림 2X 포 맨’ ▲‘얼그레이 BB크림’ ▲‘얼그레이 아이브로우’ ▲‘이지 그루밍 눈썹 칼&눈썹 가이드’로 구성됐다.

 

‘블랙슈가 퍼펙트 크림 2X 포맨’은 흑설탕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의 각질과 결을 관리해주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크림이다. ‘얼그레이 BB크림’은 자연스러운 결점 커버와 톤 보정 효과로 번들거림 없이 깔끔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남성 전용 BB크림이다. 

 

‘얼그레이 아이브로우’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완성시키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눈썹의 빈 부분을 채워 세련된 아이브로우 연출을 도와준다. 키트에 포함된 ‘이지 그루밍 눈썹 칼&눈썹 가이드’는 지저분한 눈썹을 깔끔하게 정돈해주고, 눈썹 모양으로 컷팅된 라인을 따라 초보자도 손쉽게 눈썹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 리엔케이 ‘벨벳 CC 쿠션 SPF 50+/PA ++++’,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사진제공=각 사) 

 

#빌리프는 13일 눈가 피부에 폭발적인 수분감과 탄력을 전달하는 수분 폭탄 아이크림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은 폭탄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빌리프의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의 핵심 성분인 컴프리 리프가 담겨, 눈가 피부에 폭발적인 수분감을 전달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에 26시간 지속적인 보습감을 부여한다.

 

예로부터 피부 탄력과 생기에 효과적인 허브로 알려진 페니워트 추출물을 함유, 느슨해진 눈가 피부에 탱탱함을 더하고 푸석해진 눈가에 생기를 더해준다. 특히 피부 겉 탄력과 피부 속 탄력, 피부 탄성 회복력까지 눈가 피부의 3중 탄력을 개선함으로써 보다 매끄러운 눈가 피부를 완성해준다.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은 눈가에 바르자마자 시원하면서도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형이 산뜻하게 흡수돼 아침에 발라도 뭉치거나 밀리지 않아 바쁜 아침과 메이크업 전 사용에도 적합하다. 

 

#리엔케이는 같은 날 가을을 맞아 완벽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윤기로 피부결을 보정해주는 신개념 CC 쿠션, ‘벨벳 CC 쿠션 SPF 50+/PA ++++’을 리뉴얼 출시했다.

 

더 가벼워진 쿠션 케이스는 휴대가 편리해 빠르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도와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SPF 50+/PA ++++로 업그레이드돼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에어리스 타입과 99% 향균 벨벳을 그대로 적용, 위생적이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게 피부 타입에 맞추는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벨벳 CC 쿠션 SPF 50+/PA ++++’은 촉촉함이 뛰어난 인텐시브 모이스처 타입과 커버력이 높은 인텐시브 커버 타입을 선보이며 피부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쿠션이다.

 

#일리는 이날 피부 ‘탄력’을 중시하는 바디 뷰티케어 중심의 브랜드에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세라마이드 아토 캡슐로 근원적인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중심의 저자극 보습케어 브랜드 ‘일리윤(一理潤)’으로 리뉴얼 론칭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진정 효과를 주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이다.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뛰어난 발효콩 추출물과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소자(들깨)추출물 등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단순히 덧바르는 보습이 아닌 피부 스스로 수분을 채우는 '자습(自濕)'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휴대하기가 편한 튜브형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자타입 대용량 2가지 타입으로 출시 됐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 젤 SPF50+ PA++++’, CNP 차앤박화장품&실크테라피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 에스쁘아 ‘노웨어 리치, AHC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 EX’ 시즌 2 ’, 돌체앤가바나 ‘더 원 오드트왈렛’  (사진제공=각 사) 

 

#라비오뜨는 14일 사계절 도시 안티 폴루션 제품 ‘블루 세이프티 선 젤 SPF50+ PA++++’을 선보였다.

 

‘블루 세이프티 선 젤 SPF50+ PA++++’은 도심 속 현대인들의 피부 노화 주범인 생활 자외선 블루 라이트 차단 기능의 제품이다. 진화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쿨링감 있는 젤 제형으로 가볍게 흡수돼 백탁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실내 조명 또는 PC와 스마트폰 액정 등으로부터 장기간 노출되기 쉬운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피부 진정과 안티 더스트 기능까지 더해져 미세먼지와 같은 도시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CNP차앤박화장품과 헤어전문 브랜드 실크테라피는 같은 날 각각의 기술력과 헤어케어 노하우를 더한 탈모 전용 더모 샴푸인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를 출시했다.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는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해 CNP 차앤박화장품과 실크테라피가 공동 개발한 탈모 전용 더모 샴푸로, 클렌징과 영양전달에 집중돼있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탈모의 근본인 모발 뿌리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차별화된 탈모 관리를 전문샵이 아닌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에는 CNP 차앤박화장품이 독자 개발한 ‘CNP 루트(Rooot) 케어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이 성분에는 재생과 진정효과가 우수한 마데카소사이드를 포함해 어성초, 은행, 황련 추출물이 함유됐으며, 이는 두피에 탄력을 증진시켜 작은 충격에도 쉽게 모발이 빠지는 것을 방지하고 가늘고 힘없는 모발 뿌리까지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외에도 탈모 모발을 위한 ▲살리실릭애씨드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핵심 유효 성분이 함유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고, ▲편백나무 ▲홍삼 ▲상황버섯 추출물 등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두피를 케어한다. 또한 ▲페녹시에탄올 ▲실리콘 ▲파라벤 등 유해 우려 성분은 빠졌지만, 실리콘이 들어있지 않아도 샴푸 후 머리가 뻣뻣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돌체앤가바나는 이날 화려하고 특별한 그녀를 위한 향수 ‘더 원 오드트왈렛(THE ONE Eau de toilette)’을 선보였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퍼퓨머 미셸 지라드에 의해 새롭게 탄생한 ‘더 원 오드트왈렛’은 시그니처 노트인 화이트 마돈나 릴리가 한층 더 강조된 오리엔탈 플로럴 향의 화려하고 유혹적인 향수이다. 

 

‘더 원 오드트왈렛’의 향기는 베르가못과 만다린, 리치 등의 과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흥미로운 톱 노트로부터 시작되며 ‘더 원’의 시그니처 노트인 화이트 마돈나 릴리와 일랑일랑, 오렌지 블라썸이 만나 보다 더 황홀한 무드의 플로럴 미들 노트를 완성한다. 바닐라의 깊고 감각적인 향기가 머스크, 베티버 향과 어우러져 관능적인 흔적을 남긴다. 

 

보틀 또한 향만큼이나 화려하고 감각적이다. 날렵한 디자인의 보틀은 강인한 마음과 부드러운 바디를 가진 파워풀한 여성의 이미지를 구현했으며 ‘더 원’의 시그니처 컬러인 골드와 블랙 컬러의 조합이 돋보인다. 라이트 골드 컬러의 캡과 매끄러운 블랙 컬러의 로고로 우아함과 세련미를 완성시켰다.

 

#에스쁘아는 15일 가볍고 부드럽게 녹아 들어가듯 풍부한 윤기와 컬러를 완성해주는 에브리데이 립스틱 ‘노웨어 리치’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노웨어 리치’는 입술 위에 겉돌지 않고 가볍게 녹아드는 고밀착 크리미 리치 포뮬라로 한 번의 발색만으로도 풍부한 컬러감을 연출 할 수 있는 립스틱이다. 누디한 로즈 베이지 컬러인 언더라인부터 선명한 레드 컬러인 올웨이즈 까지 데일리 립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1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쉐어 버터를 포함한 고보습 페이스트 성분을 함유, 오랜 시간 동안 덧바를 필요 없이 풍부한 윤기와 선명한 컬러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AHC는 같은 날 가을 시즌에 맞춰 선명해진 컬러와 풍부한 영양을 담아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 EX’ 시즌 2를 선보였다.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 EX’ 시즌 2는 깊고 선명한 발색력뿐 아니라 풍부한 영양을 가득 담아 립케어까지 가능하다. 총 8가지 임상 실험을 통해 26시간 색상 지속력과 입술 보습, 주름 커버 지속 효과 등을 입증, 건조한 날씨로 들뜨기 쉬운 가을 립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촉촉하고 세련되게 완성해 준다.

 

하이브리드 피팅 파우더로 밀착력을 높여 한 번의 터치로도 립 라커를 사용한 듯 선명한 색감을 선사하고, 고분산 인텐스 컬러 피그먼트 기술로 얼굴 각도에 따라 빛에 반사돼 뛰어난 광택감으로 입술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가을에 쉽게 건조해지는 입술을 위해 립스틱이 입술에 닿는 순간 오일 세럼 캡슐이 온도에 반응해 톡톡 터지며 영양을 전달해 촉촉하게 가꿔준다. 로즈힙열매오일와 바바수씨오일 등 내추럴 오일들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 영양 버터 컴플렉스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보습감을 더한다. 각질 케어 성분 3종 또한 함유해 뭉침이나 입술 잔주름,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이 연출 가능하다.

 

날씨와 계절, 피부 컨디션등에 따라 미묘하게 달라지는 여성들의 피부 연구를 바탕으로, 동양 여성들의 피부를 아름답게 보여주는 퍼스널 컬러를 적용해 ▲모던 레드 ▲피치 코랄 ▲코튼 라벤더 ▲로즈 마르살라 ▲크림 베이지 ▲레이스 골드 6종으로 구성됐다. 웜톤은 누디핏 컬렉션을, 쿨톤은 비비드핏 컬렉션으로 자신의 피부톤에 맞게 연출할 수 있으며, 그 날의 스타일과 피부톤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해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sumin@mhj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MJ포토] 항아리 퍼포먼스 선보이는 전국사
저널21
[단독] 적십자와 녹십자의 끈적한 '혈(血)맹'
썸네일 이미지
헌혈을 하기 위해 헌혈의 집을 방문하면, 간단한 검사를 거쳐 채혈을 진행한... / 최재원 기자, 박영주 기자, 임이랑 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