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늘의 날씨] 전국 대체로 맑고 쾌청한 ‘가을 날씨’…큰 일교차 주의
내륙 중심 ‘짙은 안개’…낮 동안 기온 크게 올라 더워질 듯
 
남동진 기자 기사입력 :  2017/09/12 [08: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12일 현재 전국이 대체로 맑은 하늘의 쾌청한 날씨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낀 곳도 있다. 

 

오늘은 중국 중부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가 되겠다.

 

아침 기온은 평년보다 높겠으나, 내일인 13일부터는 평년보다 낮아지겠고 낮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분포를 보여 일교차가 클 것으로 관측된다. 

 

한낮 최고기온은 ▲서울 28도 ▲춘천 27도 ▲강릉 27도 ▲대전 28도 ▲청주 28도 ▲대구 30도 ▲광주 29도 ▲전주 28도 ▲부산 28도 ▲제주 27도 ▲울릉·독도 25도 등이다.

 

바다의 날씨는 밤부터 내일 오전 사이 서해안에서 바람이 강하게 불겠다. 내일은 제주도 남쪽  먼 바다에서 모레인 14일은 제주도 전 해상과 남해상에서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내일은 발해만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모레도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경상 동해안과 제주도는 가끔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문화저널21 남동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제네시스 G70' 판매 개시…연휴기간 100대
저널21
대한민국 '최저임금 1만원' 적절한가
썸네일 이미지
매출액 대비 인건비 비중이 늘어나면서 영업이익 비중은 꾸준히 감소될 것이... / 조원석 기자
리뷰
[리뷰] 영웅에 가려진 민초들의 목소리 '적벽가'
썸네일 이미지
100만대군을잃은조조의입에서영혼없는실소가터진다.막다른퇴로에서도원수들... / 최재원 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