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융/증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화 금융6개社, 대학생 홍보대사 ‘Lifeplus Ambassador' 모집
 
신광식 기자 기사입력 :  2017/08/13 [12: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관련 이미지 제공=한화그룹)

 

한화그룹이 한화그룹 금융6개사 공동 브랜드인 ‘Lifeplus' 대학생 홍보대사 ’Lifeplus Ambassador'를 20일까지 모집한다. 한화그룹 6개 금융 계열사는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한화인베스트번트 등이다.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는 9월 중순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공유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Lifeplus’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일상의 즐거운 경험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먼저 누리고 이를 전파하는 것도 주요 역할이다.

 

앰배서더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서울세계불꽃축제,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등 매월 진행되는 Lifeplus 이벤트에 VIP로 참석할 수 있다. 또 매월 100만원의 지원금 및 우수활동자에게는 대학내일 표지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는 본인만의 Lifestyle이 뚜렷한 국내외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Lifeplus 공식 사이트를 통해 8월 20일(일)까지 접수를 진행한다. 

 

한화그룹 금융 6개사는 17년 하반기 Lifeplus 브랜드 런칭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도 주요 상품 및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ifeplus’의 가치를 전달하고 한화 금융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대학생 홍보대사는 활동 지원금 월 100만원과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받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한복패션쇼 무대 특별게스트로 참여한 이수
저널21
[단독] 적십자와 녹십자의 끈적한 '혈(血)맹'
썸네일 이미지
헌혈을 하기 위해 헌혈의 집을 방문하면, 간단한 검사를 거쳐 채혈을 진행한... / 최재원 기자, 박영주 기자, 임이랑 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