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주의 코스메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Weekly's New, 8월 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기사입력 :  2017/08/11 [17: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모레퍼시픽 내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과 애경 내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 LG생활건강 내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보닌·한방 브랜드 수려한,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 화장품 브랜드 아가타 코스메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랑콤이 8월 둘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아이오페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 리리코스 ‘오이스터 시카 크림’, 샤워메이트 ‘내추럴 레시피’ 2종 (사진제공=각 사)

 

#아이오페는 지난 7일 모공을 청결하게 케어하고, 모공 속과 겉의 과다 피지를 흡착해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는 녹차 추출물이 모공을 청결하게 케어하고, 토너 속 피지 흡착 기능의 파우더층과 각질 정리 효과의 액상층이 함께 함유된 포어 핏 듀얼 포뮬라(Pore-fit Dual Formula)를 통해 깔끔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모공 축소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 환경에 의해 증가하는 피부 자극을 억제해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킨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하고, 무(無) 4가지 처방을 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리코스는 이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오이스터 시카 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오이스터 시카 크림’은 굴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징크카밍 콤플렉스™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마린에너지™가 수분을 공급해 더욱 밝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색소와 향료 등 7가지 성분을 뺀 7 FREE 처방과 자연 유래 효능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non-comedogenic test)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도 적합하다. 

 

또한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으로 피부를 보다 탄탄하게 케어할 수 있다. 탱글한 크림 제형이 피부 위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샤워메이트는 같은 날 자연유래성분의 바디워시 ‘내추럴 레시피’(Natural Recipe) 2종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내추럴 레시피 바디워시’는 걱정되는 화학성분은 빼고 망고와 프로폴리스 등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했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광물유 및 인공색소, 동물유래성분 등을 제외한 3무(無) 처방과 함께 풍부한 거품이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선호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 할 수 있도록 달콤한 향의 ‘바이탈 바디워시’와 상큼한 향의 ‘리프레싱 바디워시’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내추럴 레시피 바이탈 바디워시’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부를 매끄럽고 활력있게 관리해준다. ‘내추럴 레시피 리프레싱 바디워시’는 풍부한 보습력을 지닌 망고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왼쪽부터) 보닌 ‘포어 파이터 팩’,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TO – GO)’  (사진제공=각 사)   

 

#보닌은 8일 늘어진 모공을 꽉 잡아주고 유분기와 노폐물을 제거해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남성용 수분 클레이 팩 ‘포어 파이터 팩’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포어 파이터 팩’은 투명한 수분 젤 제형이 바를 때는 촉촉한 수분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마르면 하얀 클레이 팩으로 반전되는 것이 특징인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팩이다.

 

제품이 마르면서 피부 구석구석 쌓인 피지와 노폐물, 유분기를 흡착해 보송하고 쫀쫀하게 모공을 케어해준다.

 

특히 흡착력이 뛰어난 가슬 클레이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솔입추출물을 함유해 세안으로는 제거되지 않는 피지와 노폐물 등을 말끔히 제거해주며, 피부 쿨링 및 진정 효과로 상쾌함을 선사한다.

 

제품을 얼굴에 펴 바른 뒤, 따로 시간을 잴 필요 없이 마스크팩의 색깔이 완전히 하얗게 변했을 때 물로 씻어내면 돼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율은 9일 피부의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마치 내 피부같이 밀착돼 빈틈없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TO – GO)’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TO - GO)’는 한율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커버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을 그대로 담은 팩트형 파운데이션이다. 이 제품은 커버 파우더가 제품 속 오일 내·외부에 이중으로 분산돼 완벽한 커버막을 형성해주는 ‘이중 커버 기술’이 적용,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케어해 마치 내 피부같이 밀착돼 빈틈없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지를 흡수하는 ‘오일 스펀지 파우더’와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픽서 성분이 함유돼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하루 종일 갓 화장한 듯한 지속 효과를 선사한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수려한 ‘천삼 골든 라인’, 크레모랩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 메디힐‘메디힐 디스패치(Thispatch)’라인 6종  (사진제공=각 사)   

 

#수려한은 10일 주름과 잡티가 증가하고 탄력이 저하되는 등 급격한 피부 변화를 경험하는 골든 시니어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다스려주는 프리미엄 라인 ‘천삼 골든 라인’을 선보였다.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을 갖춰 주름을 완화해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신제품 중 '천삼 골든 만능 에센스'는 촉촉하면서도 높은 영양감을 주는 만능 럭셔리 에센스로, 한방 효능성분을 담은 ‘수려한골든진생단™’과 ‘수려한천궁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수려한골든진생단™’은 인삼에서 추출한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여성의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주며, ‘수려한천궁히알루론산™’은 천궁에서 추출한 페룰릭애씨드와 보습에 탁월한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한방 농축액을 미세 캡슐화해 피부에 밀착되면서 부드럽게 펴발려, 한방 추출물의 진한 농축감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를 윤택하게 가꿔준다.

 

'천삼 골든 만능고'는 스킨, 로션, 크림, 아이크림, 넥크림의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 크림으로, 한번 발라도 두 세겹 바른 듯한 윤기와 영양,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수려한골든진생단™’과 ‘수려한천궁히알루론산™’을 함유했으며, 영양성분을 응축한 것 같은 농도 짙은 질감이 밀착감 있게 흡수되며 오랫동안 탄력있고 윤택한 피부로 가꿔준다.

 

#메디힐은 이날 피부 부위별 주요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메디힐 디스패치(Thispatch)’ 라인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메디힐 디스패치(Thispatch)’라인은 메디힐의 노하우를 집약, 얼굴의 부위별 고민 해결에 적합한 포뮬러와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눈가 ▲입가 ▲목 ▲모공 ▲볼 ▲턱과 트러블 부위에 적용할 수 있는 총 6종으로 피부 트러블 케어와 링클케어, 탄력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 돼 있다. 

 

피부 트러블 케어 라인은 트러블 초기와 트러블 후기에 사용할 수 있는 두 종류의 패치로 구성된 ‘메디힐 디스패치 바이오드레싱 포 스팟 키트’와 실리콘팁을 이용해 피부에 도포하는 리퀴드형 ‘메디힐 디스패치 리퀴드 스팟 포 스킨’으로 구성했다.

 

링클케어 제품인 ‘하이드라샷 포 아이 앤 스마일 라인’과 ‘리필톡스 포 립 앤 넥 라인’에 사용된 패치는 원단을 랩핑해 수분 증발을 막고 유효 성분의 손실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외부 유해 성분을 차단하는 효과도 있어 쉽게 건조해 지는 눈밑 주름과 팔자주름 라인의 수분증발을 막아주고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탄력케어 제품 라인 ‘포어라스틱 포 노즈 앤 치크’는 피부 보습과 쿨링 효과가 우수한 바이오 셀룰로오스 소재를, ‘콜라젠타 포 뷔시지 업’에는 탄력 있는 코일 형태의 구조로 밀착력 및 리프팅업 효과가 뛰어난 스트레칭 시트를 각각 활용했다. 

 

#크레모랩은 같은 날 금진 온천수와 산소 부스팅 성분이 공기를 바른 듯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고 건강한 수분빛 피부로 완성해주는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은 10가지 미네랄과 수분이 풍부한 금진 온천수 ‘T.E.N. Water™’를 함유해 피부 속 깊숙이 미네랄과 수분을 공급해 건강한 수분빛을 끌어올려 투명하고 은은한 윤기를 부여하는 산소 수분 쿠션이다. 심해에서 얻은 산소 부스팅 성분이 공기처럼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생기 있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피부결에 투명하게 밀착돼 광채를 부여하는 ‘T. E. N. Crystal™의 스킨스무딩 블러링 효과로 빛을 반사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연출해주고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 은은한 윤기를 부여한다.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오투 미네랄 파우더™’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줘 본연의 내 피부같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고,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과 높은 지속력으로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여름철 사용하기 제격이다.

 

또한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 다운 시스템을 적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준다. 3 in 1(쓰리인원) 멀티 기능성으로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뿐 아니라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매끈하고 촉촉한 수분빛 피부결을 구현해준다.

 

▲(왼쪽부터) 아가타 코스메틱 ‘프리미에르 립스틱’, 랑콤‘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사진제공=각 사)

 

#아가타 코스메틱은 11일 가을 무드를 담은 고급스러운 컬러로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프리미에르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립스틱 컬러는 가을 무드를 담아 톤다운 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라비앙 로즈 ▲샤르망 브라운 ▲미미 핑크 ▲라벨르 코랄 등 4가지 메인 컬러와 펄 피그먼트의 ▲마지 골드 ▲네쥬 실버’ 2가지 베일 컬러로 구성됐다. 원하는 메인 컬러 위에 베일 컬러를 덧발라주면 더욱 볼륨감 넘치고 매력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기존 한가지로 출시됐던 핑크 립스틱 케이스는 민트와 퍼플, 블루, 네이비 4종을 추가됐다. 마그네틱 시스템을 적용해 탈부착이 가능한 립스틱 케이스는 원하는 룩과 취향에 따라 립스틱 컬러를 부착해 나만의 유니크한 패션뷰티템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즈힙 오일과 아몬드 오일, 호호바 오일 등 고보습 7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 실크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을 선사하며 입술의 생기를 이끌어 내어 입술을 맑고 촉촉하게 표현해주며 립스틱 컬러가 균일하게 분산돼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들뜸 없이 밀착돼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랑콤은 이날 혁신적인 포뮬러의 안티에이징 신제품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성분의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을 결합한 제품으로, 사용자로 해금 살아난 피부결로 빛나는 피부를 경험하도록 해준다. 

 

세럼 베이스로 사용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탄한 피부 탄력을 제공해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이스트 효모 추출물’이 함유돼 있으며 새로운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인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이 추가돼 민감한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에는 식물 세포벽에서 추출된 고농축 페룰릭 애시드가 함유돼 피부 노화로 이어지는 산화를 막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 E가 함께 포함돼 있어 피부 보호막을 생성해 노화로 이어지는 민감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페룰릭 애시드와 함께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개봉과 동시에 높은 순도의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되는 ‘프레시 코스메틱 컨셉’의 안티에이징 앰플로, 랑콤 연구소의 전문적인 포뮬레이션 기술로 개발돼 개봉하는 동시에 베이스 세럼과 항산화 앰플이 만나 성분이 활성화 된다. 

 

개봉 이후 30일간 토너 사용 후 가장 먼저 얼굴과 목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건조한 날씨나 기온 변화 등 노화로 이어지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보호 및 주름 개선 등 효과를 선사한다. 제품 사용은 최상의 효과를 위해 항산화 앰플 활성화가 극대화 되는 개봉 후 2개월 내 사용을 권장한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sumin@mhj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SNS +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남녀공용 화장실’ 추진 논란
썸네일 이미지
특히 지난해 5월 발생한 강남역 살인사건으로 남녀공용 화장실의 문제점이 ... / 임이랑 기자
사드보복 종결
‘유커’가 돌아온다…유통업계 ‘중국인 관광객’ 유치전 ‘활기’
썸네일 이미지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갈등으로 꽁꽁 얼어붙어 풀릴 줄 몰랐던 ... / 박수민 기자
17세, 문화로 세상보기
[17세, 문화로 세상보기] 영화 ‘남한산성’, 진중하고 담담한 전통사극
썸네일 이미지
1663년 인조 14년 병자호란, 청의 대군을 피해 ‘인조’(박해일)는 남한산성 ... / 정재영 청소년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