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KT맴버쉽이 甲이네
9월 16~17일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2017 VOYAGE to Jarasum” 개최
 
박명섭 기자 기사입력 :  2017/08/10 [10: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9월 16~17일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2017 VOYAGE to Jarasum” 개최

리차드 보나, 마이떼 온뗄레, 김연우 등 국내외 최정상 뮤지션 공연

KT 멤버십 포인트로 동반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입장권 무료 예매 가능

 

KT가 국제 재즈 페스티벌로 유명한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KT 멤버십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로 “2017 VOYAGE to Jarasum”을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7 VOYAGE to Jarasum'은 KT가 2015년부터 추진해온 가을 문화 축제로 자라섬의 대표적인 재즈음악 축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 KT가 국제 재즈 페스티벌로 유명한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KT 멤버십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로 “2017 VOYAGE to Jarasum”을 9월 16일(토)~17일(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KT)

 

이번 행사에는 ‘리차드 보나’, ‘마이떼 온뗄레’, ‘Eh440’ 등 세계적인 재즈 뮤지션과,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연우’를 비롯해 대한민국 대표 흥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의 음악 공연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앤소니 스트롱’과 ‘더 재즈 앰배서더스 오케스트라’ 등 국내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빅밴드와 해외 보컬의 공연뿐 아니라 아카펠라, 살사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2017 VOYAGE to Jarasum' 예매는 10일 오후 2시부터 KT 멤버십 앱이나 올레닷컴을 통해 가능하다.

 

1일권은 5,000포인트 차감, 2일권은 8,000포인트 차감으로 무료 예매할 수 있고, 동반 최대 3인까지 동일한 포인트로 예매가 가능하다. 65세 이상,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미취학 아동의 경우 포인트 차감 없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티켓 구매는 KT 멤버십 고객뿐만 아니라 타통신사 고객 등 누구나 가능하며,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전 예매 시 1일권은 50,000원, 2일권은 80,000원이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음악 공연 외에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KT는 5G 기술과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KT의 혁신기술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5G LAND in Jarasum’을 운영한다.

 

드론, VR, MR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5G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행사에는 KT 멤버십의 제휴사인 GS25, 매드포갈릭, 미스터피자 등이 함께 참여한다. 

 

KT 마케팅전략본부장 이필재 전무는 "가을 옷을 갈아입은 아름다운 자라섬에서 KT 고객들이 음악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3회째 ‘2017 VOYAGE to Jarasum’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mspar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한복패션쇼 무대 특별게스트로 참여한 이수
저널21
[단독] 적십자와 녹십자의 끈적한 '혈(血)맹'
썸네일 이미지
헌혈을 하기 위해 헌혈의 집을 방문하면, 간단한 검사를 거쳐 채혈을 진행한... / 최재원 기자, 박영주 기자, 임이랑 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