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JA 취업역량강화캠프’로 특성화고 취업 돕기 나선 한국씨티은행

씨티은행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주고자 진행”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7/07/17 [11:39]

‘씨티-JA 취업역량강화캠프’로 특성화고 취업 돕기 나선 한국씨티은행

씨티은행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주고자 진행”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7/07/17 [11:39]
▲ 지난 14일부터 2박3일동안 광주과학기술진흥원에서 진행된 ‘제 4기 씨티-JA 취업역랑강화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이 한국씨티은행 임직원을 포함한 직장인 봉사자 멘토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이 특성화고 학생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씨티은행은 지난 14일부터 2박3일 동안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광주과학기술진흥원에서 ‘제4기 씨티-JA 취업역량강화캠프’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취업역량강화캠프는 씨티재단의 지원을 받은 씨티은행과 국제 비영리 청소년 교육기관 JA 코리아가 지난 2015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이번 캠프에는 △대전대성여자고등학교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전남여자상업고등학교 재학생 70여명이 참여했다. 

 

또한 씨티은행 임직원을 포함한 직장인 봉사자 멘토들이 직무 컨설팅을 제공하고 심층 모의면접과 토론면접을 진행하는 등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진행됐다.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취업역량강화캠프는 오는 21일부터 2박 3일 동안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서울항공비즈니스고등학교 △일산국제컨벤션고등학교 △평촌경영고등학교 재학생 70여명을 대상으로 한번 더 개최될 계획이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iyr@mhj21.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현대 신형 베르나 ‘2018 인도 올해의 차’ 수상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