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포토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J포토] “‘emart24’로 변한 위드미, 차별화 제품 즐겨보세요”
 
박수민 기자 기사입력 :  2017/07/13 [14: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내 위치한 ‘위드미’에서 이마트위드미 영업담당 조두일 상무가 기자들을 향해 다른 편의점과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설명하고 있다.     © 박수민 기자

 

신세계그룹은 13일 그동안 자사의 편의점 브랜드 ‘위드미’의 약점으로 지적받아 왔던 브랜드 파워를 높이기 위해 ‘emart24’로 브랜드를 교체한다고 밝혔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내 위치한 ‘위드미’에서 이마트위드미 영업담당 조두일 상무가 기자들을 향해 다른 편의점과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설명하고 있다. 

 

조두일 상무는 해당 상품에 대해 “즉석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캔에 담아주는 제품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쥬스를 비롯, 다양한 제품을 담아 특색 있는 선물로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sumin@mhj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MJ포토] 축제 한창인 말죽거리에 말이 나타
저널21
대한민국 '최저임금 1만원' 적절한가
썸네일 이미지
매출액 대비 인건비 비중이 늘어나면서 영업이익 비중은 꾸준히 감소될 것이... / 조원석 기자
리뷰
[리뷰] 영웅에 가려진 민초들의 목소리 '적벽가'
썸네일 이미지
100만대군을잃은조조의입에서영혼없는실소가터진다.막다른퇴로에서도원수들... / 최재원 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