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3주간 몸의 대향연 ‘서울세계무용축제’ 사전예약 돌입
 
조원석 기자 기사입력 :  2017/07/10 [12: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는 10월9일부터 3주간 서울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 예술의전당 주유소극장,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 CKL스테이지, 디큐브시티프라자광장에서 열리는 ‘제20회 서울세계무용축제(SIDance2017, 이하 시댄스)’가 전 공연 40% 사전 할인 판매에 돌입한다.

 

국제무용협회 한국본부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유럽, 아프리카, 중남미, 중동, 아시아 19개국 43개 단체 37개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초대형 페스티벌이다. 

 

특히 올해는 영국의 자존심이라 불리는 ‘오른러셀말리펀트 컴퍼니’가 한국을 찾는다. 또한 한영 상호교류의 해를 맞아 ‘영국 포커스’와 다양한 스페인 현대무용을 접할 수 있는 ‘스페인 포커스’ 무대로 마련된다.

 

40% 할인 예매는 시댄스 공식홈페이지 또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쌕 티켓(SAC Ticket), 인터파크(Interpark)에서 8월6일까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시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조원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사드보복 종결
‘유커’가 돌아온다…유통업계 ‘중국인 관광객’ 유치전 ‘활기’
썸네일 이미지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갈등으로 꽁꽁 얼어붙어 풀릴 줄 몰랐던 ... / 박수민 기자
문화 +
수험생 문화특권 스트레스 풀리는 할인폭…'최대 85%'
썸네일 이미지
전설적인 지휘자인 레너드 번스타인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2017 번스 ... / 최재원 기자
IT +
합산규제 일몰 결정에 목 빠지는 KT…정부는 '수수방관'
썸네일 이미지
KT의 딜라이브 인수가 초읽기에 접어들었다는 관측이 나오는 가운데, KT의 ... / 송가영 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