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트렌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Weekly's New]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기사입력 :  2017/05/19 [18: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장품 브랜드숍 이니스프리, 네이처리퍼블릭, 토니모리, 스킨푸드, 미샤, 아모레퍼시픽 내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과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 LG생활건강 내 브랜드숍 더페이스샵, 케어존, 코리아나화장품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금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7종,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프레시 로즈 무스 폼 클렌저’ , 에뛰드하우스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 토니모리 ‘O!Oi의 컬래버레이션 써머 컬렉션’ , 리더스코스메틱 ‘바이오 헬시 멀티 마스크’4종, 더페이스샵 ‘볼륨업&매트업 틴트’ 10종  (사진제공=각 사)   

 

이니스프리는 15일 제주화산송이의 강력한 피지 컨트롤 효과에 컬러 별로 각각의 기능을 더한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7종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밝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옐로우-브라이트닝’ ▲히알루론산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블루-수분’ ▲석류씨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생기’ ▲마데카소사이드가 피부 고민 부위를 케어해주는 ‘그린-시카’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퍼플-진정’ ▲씨솔트 성분이 각질 정리를 도와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화이트-매끈결’ ▲머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정화해주는 ‘블랙-정화’까지 다양한 컬러와 기능을 선택, 피부 부위별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건조가 빠르고 수분감 있는 워터 젤 클레이 타입과 당김이 적고 크리미한 질감의 크림 타입, 물이 닿으면 거품이 생겨 클렌징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트렌스포밍 타입 등 기능에 따라 3가지 제형으로 선보여, 모든 피부 타입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6일 장미꽃 모양으로 피어나는 휘핑거품이 클렌징의 즐거움을 더해 주는 무스 타입의 ‘리얼 프레시 로즈 무스 폼 클렌저’를 선보였다.

 

‘리얼 프레시 로즈 무스 폼 클렌저’는 좌·우 버튼을 누르면 장미꽃 모양의 휘핑거품이 용기 위로 만들어져 빠르고 깨끗한 세안을 도와준다. 다마스크장미꽃수를 담은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케어해 주고 롤링 시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식물유래 솝(soap) 베이스 함유로 더욱 꼼꼼한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직접 만드는 로즈 무스가 재미있고 즐거운 세안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뛰어난 진정효과의 캐모마일과 라벤더꽃수가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편안함을 지속시켜 주고, 기분 좋은 장미향이 리프레시 효과를 전해준다.

 

사용 전 용기를 5~6회 정도 흔들어 준 다음 양손으로 제품을 가볍게 쥐고 거품이 적당량 나오도록 버튼을 천천히 눌러 준다. 장미꽃 모양으로 거품이 나오면 손에 덜어 물기 있는 얼굴에 30초에서 1분 동안 부드럽게 마사지해 준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궈내면 당김 없이 부드럽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는 설명이다. 

 

같은 날 에뛰드하우스는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기능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름녀 기존 젤 틴트 대비 자연스러운 컬러와 더욱 강력해진 지속력으로 바르고 떼어내면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오랜 시간 눈썹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이번 신제품은 매끄러워진 발림성과 부드럽게 제거되는 마무리감으로 기존보다 쉽고 편한 눈썹 컬러링을 도와준다. 다양한 헤어와 매칭되는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시간이 지나면 원래 눈썹 컬러로 돌아와 더욱 자연스러운 브라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눈썹 모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녹차 추출물, 검은콩 추출물이 함유, 팩을 한 것 같은 영양감 있는 눈썹과 피부로 가꾸어준다.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와 함께 내 눈썹 모양에 딱 맞게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신개념 아이 브라우 가이드 밴드인 ‘마이 뷰티툴 퍼스널 브라우 밴드’도 함께 선보였다. 기존 브라우 가이드와는 달리 눈썹 위·아래가 나뉘어 있어 자신의 눈썹 사이즈와 크기에 맞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진짜 내 눈썹 결처럼 한 올 한 올 착색돼 하루 종일 번짐 없는 신개념 마커 틴트 브라우 제품인 ‘청순거짓 눈썹 결 틴트 브라우’도 새롭게 출시됐다. ‘청순거짓 눈썹 결 틴트 브라우’는 섬세한 눈썹 결을 완성할 수 있는 사지창 어플리케이터가 적용돼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해주며, 다양한 헤어 컬러와 매칭할 수 있도록 총 4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유분과 수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하루 종일 번짐 없는 강력한 지속력까지 갖췄다.

 

이날 더페이스샵은 립 컬러를 선명하고 보송하게 연출하는 ‘매트업 틴트’와 촉촉하고 반짝이는 질감이 볼륨감 있는 립 컬러를 연출하는 ‘볼륨업 틴트’ 각 5종씩 총 10종을 선보였다. 

 

‘매트업 틴트’는 매끄럽고 매트한 질감으로 선명한 립 컬러를 표현, 답답함 없이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컬러가 지속된다.

 

‘볼륨업 틴트’는 립글로스의 반짝임과 틴트의 발색을 겸비한 제형이 입술에 촉촉하게 발려 선명한 컬러감이 볼륨감 있게 표현된다.

 

매트업과 볼륨업 틴트 모두 스윗아몬드오일과 마카다미아넛오일 등이 함유된 수퍼 모이스처 오일 콤플렉스가 건조함 없이 촉촉한 립 메이크업 완성을 돕는다. 또한 틴트를 열면 솔대에 숨겨진 특별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같은 날 바쁜 현대인들의 균형 잡힌 피부 건강을 위한 ‘인솔루션 바이오 헬시 멀티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피부가 마시는 한 장의 멀티 영양제’를 컨셉으로 한 이번 신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의 주원료로 널리 활용 되는 비타민C와 코엔자임Q10, 비타민E, 콜라겐의 4가지 공통 성분과 3가지 플러스 성분을 배합해 풍부한 영양 공급 및 보이지 않는 피부 고민까지 해결해주는 7 in 1 멀티 솔루션 마스크팩이다.

 

‘인솔루션 바이오 헬시 멀티 마스크’는 히알루론산과 글루타치온, 펩타이드, 클로렐라추출물 등 각각의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3가지 플러스 배합 성분을 적용, ▲균형 잡힌 피부 바탕 및 피부 속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모이스처(Moisture) ▲칙칙한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는 브라이트닝(Brightening) ▲피부 볼륨과 탄력을 부여하는 리프팅(Lifting) ▲피부 스트레스 완화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수딩(Soothing)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 코코넛 워터를 발효시켜 만든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로 제작됐다. 4세대 마스크팩 소재로 주목 받는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는 3차원 망상조직의 조밀한 섬유 구조로 이뤄져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에센스의 피부 흡수율을 최대로 높여준다. 

 

또 임상 실험 결과 일반 부직포 시트보다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로 제작된 제품을 사용하였을 때 피부 온도가 약 2배가량 낮아지고, 피부 수분량은 19% 더 증가하는 등 보습력과 쿨링감이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토니모리는 이날 써머 시즌 신제품과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모아 위트 있는 패션 브랜드 O!Oi(오아이오아이)의 감성으로 재탄생시킨 여름 한정판을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O!Oi(오아이오아이) 컬래버레이션 써머 컬렉션은 트렌디하고 위트있는 패션 브랜드 O!Oi의 감성과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야자수, 바나나, 선인장 등 귀여운 아이콘으로 패키지를 꾸몄다. 또한 비비드한 색감의 핫 핑크와 블루,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시원하고 발랄한 느낌을 살려 새롭게 단장했다. 

 

토니모리와 O!Oi의 컬래버레이션 써머 컬렉션은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에 사용 시 장점을 살릴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신제품 비씨데이션 워터프루프 쿠션 2종과 더 화이트티 마일드 쿠션과 더블니즈 팡팡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백젤 아이라이너 2종, 립톤 겟잇틴트 미니 트리오, 아이톤 생글 섀도우 3종을 써머 컬렉션을 통해 깜찍한 패키지로 만날 수 있다. 

 

써머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더 화이트 티 마일드 선쿠션과 비씨데이션 워터푸르프 쿠션은더운 여름 날씨에도 빛나는 피부로 연출이 가능하다. 더 화이트 티 마일드 선쿠션은 EWG 그린 등급 처방의 선 쿠션으로 피부에 순하게 발리며, 자외선 차단 지수 SPF 50+ PA++++의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비씨데이션 워터 프루프 쿠션은 파우더의 보송함과 쿠션의 산뜻함을 더해 여름 철 땀과 피지에도 무너짐 없이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워터프루프 기능성 쿠션이다.

 

백젤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매끄럽고 선명하게 발리며 선명한 눈매를 오랜 시간 동안 유지시켜준다. 더블니즈 팡팡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일상의 땀, 습기, 눈물에도 스며들지 않고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써머 시즌 필수 마스카라다.

 

립톤 겟잇틴트 미니 트리오는 더운 여름 날씨에 시원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웁스 오렌지, 션샤인레드, 핑크튜브의 비비드 컬러로 구성됐다. 워터핏 텍스처가 촉촉한 수분감과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 주는 젤 틴트 3종으로 화사하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아이톤 싱클 섀도는 위치골드와 컴온코랄, 자몽팝 3종으로 구성됐으며 뜨거운 햇볕에도 한 번의 터치로 사랑스럽게 빛나는 선명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한율 ‘자연을 닮은 립밤’ 5종, 라네즈 ‘아이 슬리핑 마스크’,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선케어’ 3종, 스킨푸드 ‘0.9 수분 라인’ 3종, 앰플엔 ‘투스텝 마스크’ 2종   (사진제공=각 사)  

 

한율은 17일 자연 성분의 빛깔, 향, 촉감에서 받은 영감을 고스란히 녹여낸 ‘자연을 닮은 립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자연을 닮은 립밤’은 ▲무색·무광의 흰감국 ▲무색·자연스러운 광택의 어린쑥 ▲햇살 코랄빛의 쌀 ▲ 수줍은 핑크빛의 서리태 ▲따뜻한 레드빛의 자초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돼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버터 타입과 자연스럽고 예쁘게 반짝이는 크림 타입 제형으로, 입술 열감에 따라 코랄과 핑크, 레드로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감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날 LG생활건강 케어존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타입의 ‘저자극 선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저자극 선케어’는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손상과 자극의 완화를 도와주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자외선차단제 100% 더마 리페어 선크림과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피부의 번들거림과 끈적임을 최소화하는 그린 선 디펜스 플루이드, UVA를 강력하게 차단하는 PA++++ 지수의 레포츠 선블록 포 플러스(4+)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진정 효과가 뛰어난 세가지 펩타이드 원료를 함유한 카밍 펩타이드™콤플렉스가 햇빛에 의해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다독이고 피부 손상을 진정시켜준다. 

 

‘케어존 더마 리페어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으로 붉고 가려워지기 쉬운 민감한 피부에 100% 무기자외선 차단제로 순하게 보호해주고 9가지 성분을 무첨가,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선크림이다. 

 

‘케어존 그린 선 디펜스 플루이드’는 가볍고 산뜻한 에센스 타입의 제형으로 가볍게 펴 발리는 것이 특징이며 진정효과가 뛰어난 그린치드™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지켜준다. 

 

‘케어존 닥터솔루션 레포츠 선 블록 4+’는 뛰어난 UVA차단 효과의 PA++++ 기능을 담아 한층 더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라네즈는 18일 아침 눈가 붓기를 케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맑은 눈가로 가꿔주는 ‘아이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아이 슬리핑 마스크’는 눈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아이 전용 슬리핑 마스크다. 이 제품의 슬립-써큘러TM 기술은 자는 동안 붓기를 케어해 아침에 푹 잔듯한 맑고 생기 있는 눈매를 선사한다. 또한 유효 성분을 촘촘하게 흡수시키는 아이 모이스춰 랩 기술이 밤새 눈가에 숨쉬는 보습막을 랩핑한 듯 연약하고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 피부를 자는 동안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비타민 P 성분이 함유돼 눈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준다.

 

특히 내장된 180º 회전형 어플리케이터의 쿨링 효과가 뛰어난 세라믹 볼을 활용하여 아침·저녁으로 눈가 마사지를 해주면 붓기 케어에 시너지 효과를 더해 힘을 잃기 쉬운 눈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눈가 피부 숙면에 도움을 준다.

 

이날 앰플엔은 29년간의 기술력으로 탄생시킨 앰플과 고 기능성 시트 마스크의 환상적인 시너지 효과를 부여할 ‘앰플엔 투스텝 마스크 2종’을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앰플엔 히알루론샷 앰플 투스텝 마스크’는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등 물광 주사의 핵심 성분이 고농축된 앰플이 함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히알루론샷 공통 성분과 바오밥 나무로 구성된 집중 보습 콤플렉스와 환상의 궁합인 고 기능성 NT-Cell 시트가 만나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한다.

 

탄력 라인인 펩타이드샷의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스텝 마스크‘는 탄력을 끌어올리는데 필요한 펩타이드 3가지와 타히티산 AAA의 최상급 진주에서 추출한 고농축 은빛 펩타이드 실이 함유된 펩타이드샷 앰플이 고 기능성 NT-Cell 시트와 만나 빈틈없이 피부 속을 채워 리프팅 효과를 끌어올려 준다. 

 

스킨푸드는 같은 날 촉촉하고 편안한 수분 진정 케어 ‘0.9 수분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0.9 수분 라인’은 아기가 자라는 양수의 염분도, 신체를 유지하는 체내 염분도와 동일한 0.9% 염분이 함유된 피부 친화 수분 라인으로 ‘0.9 수분 페이셜 미스트’, ‘0.9 수분 토너’, ‘0.9 수분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 청정 호수염과 빙하수를 함유했고, 라임오일과 세라마이드 등으로 구성된 피부 친화 복합 성분(MOISTPLUS™)을 함유하여 피부에 편안하고 촉촉한 보습감을 공급해준다. 

 

‘0.9 수분 페이셜 미스트’는 물같이 가볍고 끈적임 없이 발리면서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에탄올 무첨가 처방의 피부 친화 미스트다. 청량하고 고운 입자의 수분을 공급해주며 300ml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0.9 수분 토너’는 에탄올 무첨가 처방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하게 스며드는 피부 친화 토너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물 타입으로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닦아내거나 톡톡 두드려 흡수 시키면 부드럽고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줄 수 있다. 넉넉한 용량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7 스킨 법’ 용도로도 사용하거나 화장솜에 적셔 수분 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0.9 수분 크림은 가볍지만 12시간 보습 유지가 가능한 피부 친화 수분 크림이다. 피부에 겉돌지 않고 흡수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밀착돼 오랫동안 수분감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사용하거나 집중 수분이 필요할 때 얇은 화장솜에 수분 크림을 듬뿍 덜어 건조한 부위에 얹어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노출 뒤 애프터 케어로도 사용할 수 있다.

 

▲(왼쪽부터) 미샤 ‘스탠딩 마그네틱 브러쉬 세트’ 2종,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팔라초비티' 6종  (사진제공=각 사) 

 

 

미샤는 19일 ‘스탠딩 마그네틱 브러쉬 세트’ 2종을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스탠딩 마그네틱 브러쉬 세트’는 메이크업에 필요한 각종 브러시를 세트로 구성해 활용이 쉽고 관리가 편리한 점이 장점이다. 스탠딩 마그네틱 프레임에 브러시를 거꾸로 붙여 보관할 수 있어 브러시의 모양이 망가지지 않고 종류를 쉽게 구별할 수 있다. 탄력 있고 촘촘한 브러시 모로 메이크업이 뭉침 없이 부드럽게 완성된다.

 

실속파를 위한 5종 세트와 메이크업 고수를 위한 10종 세트 두 종류가 준비됐다. 5종 세트는 파우더 치크와 쉐딩, 파운데이션, 아이라이너, 아이섀도 브러시로 구성됐으며 10종 세트는 여기에 컨실러와 립 브러시 등이 추가됐다. 

 

투쿨포스쿨은 이날 처음의 광택과 발색을 오랜 시간 그대로 유지하는 파워래스팅 틴트 ‘다이노플라츠 팔라초비티' 6종을 출시했다.

 

‘다이노플라츠 팔라초비티’는 극강의 광택과 발색의 유지력을 자랑하는 파워래스팅 틴트로, 이태리 제조사의 특수한 젤 텍스처를 적용해 립글로스의 광택과 틴트의 유지력, 립스틱의 발색을 담았다. 첫 터치의 투명한 볼륨감과 색상이 클렌징 전까지 그대로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양 조절이 쉬운 간편한 클릭타입으로 팁 부분이 입술라인에 맞게 사선으로 설계돼 그라데이션과 풀립 모두 손쉽게 연출 할 수 있다.

 

다이노플라츠 팔라초비티는 ▲옐로우 빛이 감도는 세련된 다크 레드인 ‘루비노’ ▲모던함을 더한 클래식 레드인 ‘로쏘’ ▲톡 쏘는 레드 오렌지 컬러의 ‘만다리노’ ▲입술의 핑크빛 혈색을 부드럽게 표현하는 ‘로사’ ▲얼굴빛을 밝혀주는 핫핑크 ‘푸시아’ ▲고혹적인 플럼 퍼플색상인 ‘비올라’까지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sumin@mhj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살충제로부터 안전합
저널21
대한민국 '최저임금 1만원' 적절한가
썸네일 이미지
매출액 대비 인건비 비중이 늘어나면서 영업이익 비중은 꾸준히 감소될 것이... / 조원석 기자
기획+
[르포] 동네카센터에 '2017 대한민국'을 묻다
썸네일 이미지
문재인 정부가 들어섰지만 고용 한파는 여전히 우리나라 경제의 발목을 잡고... / 임이랑 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