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News

일몰규제 단통법 …헌법재판소 "헌법에 어긋나지 않아"

메인사진

2년8개월 만에 내려진 ‘합헌’ 결정
휴대전화 구매 시 가장 큰 불만으로 제기되고 있는 단통법(유통구조 개선법)에 대해 헌법재판소가 헌법에 어긋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이는 지난 2014년 10월 사건이 접수된 뒤 약 2년8개월만에 내려진 판단이다....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 건설/부동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희건설, 국내 최초 지역주택조합 정보공개플랫폼 선보여
지역주택조합 사업 신뢰도 제고를 위해 조합원모집률, 토지 확보율 공개
 
최재원 기자 기사입력 :  2017/05/19 [08: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희건설이 국내 최초로 지역주택조합사업 분야 정보공개플랫폼인 '서희GO집'을 구축한다.

 

서희건설이 구축중인 '서희GO집'은 지역주택조합사업과 일반 주택분양 사업에서 공개를 꺼려왔던 분양률과 조합원 가입률을 볼 수 있고 사업의 안정성을 가늠할 수 있는 토지확보율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지금의 지역주택조합 사업은 정보의 비대칭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일부 소비자들의피해 사례로 생긴 편견 때문에 건실하게 사업을 추진중인 조합마저도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앞으로는 저렴하게 내집장만을하고자 하는 실수요자들이 ‘GO집’사이트에 방문하여 관심사업지에 대한 정보를 직접 확인 할 수 있어 안심하고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지역주택조합 사업지를추천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식 오픈에 앞서 ‘티저 사이트’에서는 서희건설이 시공사로 참여하고 있는 강남권 6개 사업지(용인 역삼, 용인 명지대역, 광주 탄벌, 남양주 부평, 용인 보평역, 화성 시청 4차)에 들어서는 '서희 스타힐스' 단지 정보를 우선 공개한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cjk@mhj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경대수 의원의 고백 “아들, 8살 때 발병한
Movie
톰 크루즈·러셀 크로우·조니 뎁…이렇게 매력적인 ‘괴물’의 세계
썸네일 이미지
유니버설 픽쳐스의 신개념 프로젝트 ‘다크 유니버스’ 라인업이 공개됐다. ... / 이영경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