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트렌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Weekly's New]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기사입력 :  2017/04/21 [18: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LG생활건강과 네오팜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 클리오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금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인텐시덤 파란 네크로엑스 비타민 세럼’,  더마비 ‘에브리데이 선로션’ 및 ‘에브리데이 선스틱’ 2종, 네이처리퍼블릭 ‘퍼퓸 드 쁘띠 에뚜왈’ 6종,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사진제공=각 사)

 

LG생활건강은 지난 17일 피부 손상을 케어하고 피부 착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더마리프트 인턴시덤 파란 네크로엑스 비타민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파란 비타민 세럼’이라는 애칭을 지닌 ‘더마리프트 인텐시덤 파란 네크로엑스 비타민 세럼’은 일상 속 자외선 노출 및 스트레스, 피부과 시술 등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 손상과 흔적 케어에 효과적인 집중 케어 제품이다. 

 

LG생명과학이 독자 개발한 강력한 항산화 성분과 네크로엑스(NecroX™)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비타민 B5전구체인 판테놀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의 진정과 회복을 도와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 착색을 잡아줘 밝고 환한 피부톤으로 되돌려준다. 

 

더마비는 지난 18일 언제 어디서나 365일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더마비 에브리데이 선로션’과 ‘더마비 에브리데이 선스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마비 에브리데이 선로션’은 많은 양을 사용하더라도 번들거림이나 백탁현상 없어 전신에 빠르게 흡수된다. 205ml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피부 건강을 위한 자외선 차단제로 적합하다. 또한 선인장 열매와 과라나, 오이, 병풀잎 추출물 등의 성분이 피부 속 보습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아울러 ‘더마비 에브리데이 선스틱’은 고형 스틱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유분감과 백탁현상이 없어 언제 어디서나 얼굴과 몸에 수시로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 뿐 아니라 레몬머틀 및 라즈베리, 석류꽃, 수박 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 보습과 빠른 진정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네오팜의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를 접목시킨 ‘MLE 보습과학 포뮬러TM’로 피부에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되며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색소, 에탄올 등 5가지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성장 중인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같은 날 롤온 타입의 향수 ‘퍼퓸 드 쁘띠 에뚜왈’ 6종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퍼퓸 드 쁘띠 에뚜왈은 제품 디자인에 싱그러운 복숭아 향기를 풍기며 춤을 추는 소녀와 하늘을 향해 손을 뻗는 소년 등 각각의 향이 연상되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번 제품은 플로럴과 린넨, 시트러스 등 다채로운 향조가 조합된 ▲볼빨간 복숭아 ▲구름이 그린 도화지 ▲숲의 멜로디 ▲핑크리본 ▲허그미 자몽 ▲5월의 솜사탕 등 총 6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피부에 직접 바르는 롤온 타입으로 소량만 발라도 은은한 향기가 오래 지속되고 휴대도 간편하다. 

 

이 날 키엘은 집중적인 보습효과로 손상되고 자극받은 피부를 개선해주는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를 선보였다.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는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 150장을 담아 즉각적인 집중 보습 효과와 적극적인 피부 손상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또 알로에 베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고,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피부 컨디션을 즉각적인 개선을 필요로 할 경우 사용하면 피부 개선 효과와 함께 수분 가득한 피부로 가꿔준다. 젤 타입의 워시-오프 마스크 타입으로 파라벤과 인공색소, 인공향 등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페리페라 ‘수채화 벨벳 치크’ 6종, 스킨푸드 ‘아이 메이크업 툴’ 3종,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라인 2종,  마몽드 ‘탑 코트 블루밍 팩트’ (사진제공=각 사)

 

페리페라는 19일 꽃잎으로 물들인 듯 맑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는 ‘맑은 수채화 벨벳 치크 6종’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맑은 수채화 벨벳 치크’는 부드러운 벨벳 텍스쳐로 사르르 녹듯 뭉침 없이 발색되며 파우더와 크림 치크의 장점을 담아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홍화·동백꽃·치자·달맞이꽃 오일 등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영양과 컨디셔닝을 부여하고, 피부 보습에 탁월한 로즈힙 오일 추출물이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 시켜준다.

 

이번 제품은 ▲볼 빨간 사춘기 소녀의 순수함을 담은 ‘1호 설렘 가득 장미꽃’ ▲복숭아 빛 코럴 톤으로 동양인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2호 여리여리 복숭아 꽃’ ▲싱그러운 살구 과즙빛의 ‘3호 앙큼상큼 살구꽃’ ▲벚꽃 잎으로 물들인 듯한 ‘4호 봄을 담은 벚꽃’ ▲시크함과 러블리함을 동시에 표현하는 ‘5호 소프트쿨라벤더’ ▲고혹적이고 우아한 MLBB 로즈빛 혈색을 연출해주는 ‘6호 우아우아 말린장미’ 등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스킨푸드는 20일 전문가 도움 없이도 누구나 쉽게 인형처럼 크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 메이크업 툴’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가운데 ‘허니 쌍커풀액’은 원하는 모양으로 눈꺼풀에 발라 라인을 잡아 또렷한 아이라은 만들어주는 쌍커풀액 제품이다. 또 ‘쌍커풀 테이프’는 눈꺼풀 위에 붙이기만 하면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 누구나 쉽게 쌍꺼풀 라인을 잡을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더불어 눈매를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래쉬 페이커 베이직’은 마치 타고난 것처럼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표현해주는 인조 속눈썹 제품이다. 내 속눈썹인 듯 길어지면서 깔끔하고 선명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래쉬 페이커 베이직 1호’와 빈약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자연스럽게 올려 풍성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래쉬 페이커 베이직 2호’ 등 총 2호수로 구성됐다. 

 

마몽드는 이 날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탑 코트 블루밍 팩트’와 ‘커버 핏 파우더 팩트’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탑 코트 블루밍 팩트’는 공기처럼 가볍게 피팅되면서, 필터를 씌운 듯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피니시 팩트다. 

 

메이크업의 마무리감을 살리면서 보송하고 투명하게 세팅돼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고, 꽃잎을 모사한 블룸업 라이트 파우더™와 미세펄이 함유돼 화사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로즈와 자스민, 아이리스의 꽃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3가지 컬러로 구성,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피니시 컬러 코레틱 효과로 본연의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화사한 톤 업 피부를 표현한다.

 

아울러 ‘커버 핏 파우더 팩트’는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 윤기있고 빛나는 피부를 구현하는 더블 커버 팩트다. 한 번에 넓은 면적을 커버하는 판상형 파우더와 촘촘하게 밀착되는 구상형 파우더가 더해진 더블 커버 파우더가 얇게 발리면서도 빈틈없이 피부 결점을 커버해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이니스프리는 21일 씻어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각질을 케어해주는 ‘청보리 데일리 필링 에센스’와 ‘위클리 필링 탭’ 2종을 선보였다. 

 

‘청보리 필링’ 라인은 제주도 가파도산 청보리를 발효시켜 만든 청보리초를 함유했다. 3가지 천연 AHA로 구성된 청보리초가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리브온 타입의 필링 제품으로 씻어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청보리 데일리 필링 에센스’는 매일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저자극 필링 제품이다. T존과 양 볼에 각 한 방울씩 총 세 방울을 떨어뜨려 솜털 반대방향으로 롤링하는 ‘청보리 3드롭 케어법’을 활용하면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정돈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청보리 위클리 필링 탭’은 청보리초의 화학적 필링과 솜털 퍼프의 물리적 필링을 더해 효과를 배가시켰다. 제품의 소형 파우치를 터트린 후 끝에 부착된 부드러운 솜털 퍼프로 닦아내는 일회용 원터치 탭이 적용되어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sumin@mhj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제네시스 G70' 판매 개시…연휴기간 100대
저널21
대한민국 '최저임금 1만원' 적절한가
썸네일 이미지
매출액 대비 인건비 비중이 늘어나면서 영업이익 비중은 꾸준히 감소될 것이... / 조원석 기자
리뷰
[리뷰] 영웅에 가려진 민초들의 목소리 '적벽가'
썸네일 이미지
100만대군을잃은조조의입에서영혼없는실소가터진다.막다른퇴로에서도원수들... / 최재원 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