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포토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J포토] 스마트폰을 ‘데스크탑’처럼…‘삼성 덱스(Dex)’
 
박수민 기자 기사입력 :  2017/04/13 [14: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삼성전자는 13일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갤럭시S8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갤럭시 S8’·갤럭시 S8+’ 시리즈의 국내 시장 출시를 알렸다. 이날 행사에서 모델이 스마트폰을 데스크탑PC처럼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삼성 덱스(Dex)’의 기능을 시연하고 있다.      © 박수민 기자


삼성전자가 13일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갤럭시S8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갤럭시 S8’·갤럭시 S8+’ 시리즈의 국내 시장 출시를 알렸다. 이날 행사에서 모델이 스마트폰을 데스크탑PC처럼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삼성 덱스(Dex)’의 기능을 시연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삼성 덱스(Dex)’는 ‘갤럭시 S8·갤럭시 S8+’ 시리즈를 데스크탑 PC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게임 등을 더욱 큰 화면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으며 최적화된 가상 PC 화면을 제공해 멀티태스킹 작업도 자유롭다.

 

삼성전자는 사전 구매 후 24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 삼성멤버스 및 삼성 페이 앱 이벤트 몰에서 ▲레벨박스 슬림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삼성 덱스 ▲정품 액세서리 5만원 할인쿠폰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 50% 지원 ▲멀티미디어 이용권 등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S8’·갤럭시 S8+’는 지난 7일부터 오는 17일까지 국내 이동통신3사를 통해 사전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달 21일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sumin@mhj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MJ포토] 축제 한창인 말죽거리에 말이 나타
저널21
대한민국 '최저임금 1만원' 적절한가
썸네일 이미지
매출액 대비 인건비 비중이 늘어나면서 영업이익 비중은 꾸준히 감소될 것이... / 조원석 기자
리뷰
[리뷰] 영웅에 가려진 민초들의 목소리 '적벽가'
썸네일 이미지
100만대군을잃은조조의입에서영혼없는실소가터진다.막다른퇴로에서도원수들... / 최재원 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