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News

보수단일화 압박, 김무성은 바른정당 ‘X맨’인가

메인사진

김무성 “무모한 싸움, 피하는 게 상책”…유승민에 단일화 강요
당내 대표주자가 완주 의사를 밝히는데도 김무성 의원을 필두로 한 당내 지도부가 지지율 답보에 지레 겁먹고 ‘유승민 흔들기’를 이어가는 모습에 바른정당 지지자들 사이에서 비난이 쇄도하고 있다....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문화 > 문화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몸으로 나를 만나는 시간 ‘2017 서울시민 몸축제’
기사입력: 2017/02/17 [10:35] ⓒ 문화저널21
이영경 기자

 

몸 감각의 퇴화를 겪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자신을 성찰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제공하는 ‘2017 서울시민 몸 축제’가 오는 3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이삼봉홀, 다목적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2017 서울시민 몸축제’는 ‘춤, 몸 그리고 나’를 테마로 몸(soma)에 대한 의식을 일깨우고, 몸과 춤을 통해 진정한 나를 만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로 하여금 스스로의 몸을 제대로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몸축제 조직위원회는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보다 쉽게 자신의 몸을 이해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소매틱(Somatics)을 단계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본 축제는 몸 전문가들과 함께한다. 참가단체는 ▲조기숙뉴발레단 ▲한국소매틱연구교육원 ▲한국알렉산더테크닉협회 ▲한국타말파연구소 ▲휄든크라이스코리아 ▲한국심리운동연구소 등이다. 관계자는 “참가자들은 몸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잃어버렸던 고유감각을 회복하고 잠재된 창조성을 발견해 내 몸의 건강한 주인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7 서울시민 몸축제’에서는 공식 SNS를 통한 사전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뮤지컬 티켓 교환권,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당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뮤지컬 티켓 교환권 등의 경품 추첨도 마련될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이영경 기자 lyk@mhj21.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성능N 첫모델 ‘i30N', 뉘르24시 예선전서
르포
[르포上] 청년이 외면한 3D현장…중소기업은 운다
썸네일 이미지
윤활유를 사용해 쇠를 절삭하는 공장이라서 그런지 공장 문이 열림과 동시에 ... / 임이랑 기자
VIEWfinder +
[VIEWfinder] 절망하는 인간들의 쓸쓸한 정열, 연극 ‘미친키스’
썸네일 이미지
‘미친키스’는 조광화 연출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조광화展’의 두 ... / 이영경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