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건설/부동산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롯데월드타워' 주거 공간 전망 공개…분양 시작
롯데건설, 조망 및 다양한 서비스 간접체험 가능한 홈페이지 개설
기사입력: 2017/02/17 [09:12] ⓒ 문화저널21
조원석 기자
▲ 제2롯데월드타워 內 주거공간으로 마련된 오피스텔의 내부 모습. (사진제공=롯데건설)

 

국내 최대 높이를 자랑하는 롯데월드타워에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내부 전경 등의 모습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롯데월드타워 내 지상 42층부터 71층까지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133㎡~829㎡, 총 223실로 구성된다. 여기에 석촌호수, 한강, 서울 야경 등을 누릴 수 있는데다 최고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슈퍼리치들의 비상한 관심을 끌 전망이다.

 

홈페이지는 지상 42층에 조성된 시그니엘 레지던스 클럽(커뮤니티)시설도 소개했다. 스포츠 존(Sports Zone), 컬쳐 존(Culture Zone), 릴렉스 존(Relax Zone), 호텔 어메니티(Hotel Amenities) 등 4개의 영역으로 나누어져 각각의 영역에 어떤 시설들이 들어오는지 확인할 수 있다.

 

시그니엘 레지던스 분양 관계자는 “현재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방문 및 실물 투어는 철저한 사전 예약제로 이뤄 지고 있으며, 예약 대기 고객으로 예약 후 관람까지 한 달 가량 대기 기간이 소요되고 있다” 며 “방문을 앞두거나 관심 있는 고객들은 이번에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궁금증을 일부 해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조원석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포토] 다시 북으로 돌아가고픈 ‘목란언니
[리뷰] 친절한 강요의 세계 ‘수탉들의 싸움_COCK’
썸네일 이미지
원래 이별을 고하는 입장에서도 사정은 있기 마련이다. 굳이 이해하고 보듬 ... / 이영경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