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News

[6·25전쟁 67주년] 역사를 기억하는 文대통령, 朴과는 모든게 달랐다

메인사진

사대주의 안보 아닌 ‘자주적 안보’ 지향…미국이 아닌 ‘우리’가 우선
6·25전쟁 67주년을 맞아 문재인 정부는 참전용사들에게 합당한 예우를 약속했다. 야권에서는 한미동맹을 등한시 하는 문재인 정부의 안보관이 불안하다는 지적을 하고 있지만, 문재인 대통령은 우리나라 국가유공자들을 극진히 예우하며 ‘자주적 안보’의 모...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 건설/부동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롯데월드타워' 주거 공간 전망 공개…분양 시작
롯데건설, 조망 및 다양한 서비스 간접체험 가능한 홈페이지 개설
 
조원석 기자 기사입력 :  2017/02/17 [09: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제2롯데월드타워 內 주거공간으로 마련된 오피스텔의 내부 모습. (사진제공=롯데건설)

 

국내 최대 높이를 자랑하는 롯데월드타워에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내부 전경 등의 모습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롯데월드타워 내 지상 42층부터 71층까지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133㎡~829㎡, 총 223실로 구성된다. 여기에 석촌호수, 한강, 서울 야경 등을 누릴 수 있는데다 최고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슈퍼리치들의 비상한 관심을 끌 전망이다.

 

홈페이지는 지상 42층에 조성된 시그니엘 레지던스 클럽(커뮤니티)시설도 소개했다. 스포츠 존(Sports Zone), 컬쳐 존(Culture Zone), 릴렉스 존(Relax Zone), 호텔 어메니티(Hotel Amenities) 등 4개의 영역으로 나누어져 각각의 영역에 어떤 시설들이 들어오는지 확인할 수 있다.

 

시그니엘 레지던스 분양 관계자는 “현재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방문 및 실물 투어는 철저한 사전 예약제로 이뤄 지고 있으며, 예약 대기 고객으로 예약 후 관람까지 한 달 가량 대기 기간이 소요되고 있다” 며 “방문을 앞두거나 관심 있는 고객들은 이번에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궁금증을 일부 해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조원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철거 대신 보존 선택한 광주 '청춘발산마을
건강 +
음주·흡연 즐긴 사람이 체내 중금속 농도 높아
썸네일 이미지
인식 개선만으로도 실제 생활에서 음주, 흡연, 식습관 등의 변화를 가져와 ... / 신광식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