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News

[팩트체크] 아시아나 항공 임산부 논란…진실은

메인사진

아시아나, 원칙 근거한 조치내려…전문가 “임신기간 관계없이 탑승 전 주치의 소견서 있어야”
대한산부인과의사회 법제이사이자 에덴산부인과 김재연 원장은 “임신 기간과 상관없이 고위험 임산부라면 탑승이 거부될 수 있다. 하혈을 하거나 양수가 많을 경우 고도와 압력의 차이는 임산부에 큰 위험이 된다”면서 “임신 33주라하더라도 양수가 과다하...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연예 > 핫이슈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콘텐츠진흥원, 음악산업 지원…‘싱스트리트’ 음원 발매
음악산업 지원 위한 연계 사업 시행해 인디 뮤지션 발굴
기사입력: 2016/12/29 [14:44] ⓒ 문화저널21
이현우 기자

 

▲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지원한 인디스땅스 사업 ‘투게더레이스’

 

경기콘텐츠진흥원의 2016년 동반성장 제작지원 사업 일환으로 방영된 Mnet 예능프로그램 ‘싱스트리트’ 컴필레이션 음원이 지난 14일과 22일 양일에 걸쳐 최종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싱스트리트 최종회에서 펼쳐진 파이널 무대에서 발표된 각 팀의 신곡들이 수록됐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인디스땅스 사업의 대외 브랜드인 신인 뮤지션 발굴 프로그램 ‘투게더 레이스’와 동반성장 제작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싱스트리트’ 프로그램을 연계해 신인 인디뮤지션 지원 사업을 펼쳐왔다.

 

10월 말부터 방영된 싱스트리트는 박명수, 성훈, 이상민, 딘딘, 봉태규, 서사무엘, 로바이페퍼스 등이 출연해 경기도 수원시 행궁동에서 각 팀마다 특색 있는 음악 활동을 선보였다.

      

투게더 레이스 TOP5에 선정된 ‘이글루베이’, ‘we hate jh’도 싱스트리트 파이널 무대 사전공연 및 컴필레이션 앨범에 참여하며 대중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게 됐다.

 

이번에 발매된 앨범에는 이글루베이의 ‘유연’, we hate jh의 ‘고양이’, 로바이페퍼스가 속한 봉키즈팀의 ‘카발리아’, 그리고 이상민X딘딘 팀의 ‘싱스트리트마스’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곡들은 Mnet, 멜론 등 각종 음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음원 유통됐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향후에도 새로운 인디 뮤지션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도내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통한 문화향유 모델을 지속 지원하는 등 국내 인디씬 활성화를 위한 중요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화저널21 이현우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MJ포토] 국가대표 송한나래의 클라이밍 시
르포
[르포上] 청년이 외면한 3D현장…중소기업은 운다
썸네일 이미지
윤활유를 사용해 쇠를 절삭하는 공장이라서 그런지 공장 문이 열림과 동시에 ... / 임이랑 기자
VIEWfinder +
[VIEWfinder] 절망하는 인간들의 쓸쓸한 정열, 연극 ‘미친키스’
썸네일 이미지
‘미친키스’는 조광화 연출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조광화展’의 두 ... / 이영경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