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핫이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홀로서기 나선 제이스 최…싱글앨범 ‘아직도...’ 발매
 
이현우 기자 기사입력 :  2016/12/19 [10: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가수 제이스 최

 

가수 제이스 최가 홀로서기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 ‘아직도...’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한다.
 
제이스 최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유학생활을 하다 한국으로 건너와 여러 기획사를 거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기반을 다졌다. 특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3’에 출연해 본선까지 진출해 주목을 받았다.
 
앨범 ‘아직도...’는 제이스 최와 작곡가 노우종이 공동작업했으며, 유니크한 R&B 반주와 세련된 제이스 최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들으면 들을수록 깊이 빠져드는 중독성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제이스 최는 가수 세하의 앨범 ‘Let You Go'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가수 조정모와 함께 음원 ‘가둬둔다’도 작업했다.
 
제이스 최는 "처음부터 대박이 나려는 생각보다는 청자들이 계속찾고 기억할 수 있도록 좋은 자작곡으로 소소한 음원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문화저널21 이현우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SNS +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남녀공용 화장실’ 추진 논란
썸네일 이미지
특히 지난해 5월 발생한 강남역 살인사건으로 남녀공용 화장실의 문제점이 ... / 임이랑 기자
사드보복 종결
‘유커’가 돌아온다…유통업계 ‘중국인 관광객’ 유치전 ‘활기’
썸네일 이미지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갈등으로 꽁꽁 얼어붙어 풀릴 줄 몰랐던 ... / 박수민 기자
17세, 문화로 세상보기
[17세, 문화로 세상보기] 영화 ‘남한산성’, 진중하고 담담한 전통사극
썸네일 이미지
1663년 인조 14년 병자호란, 청의 대군을 피해 ‘인조’(박해일)는 남한산성 ... / 정재영 청소년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