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핫이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빈-강소라 ‘열애인정’…또 다른 스타커플 탄생
“보름 전 교제 시작, 조심스럽지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신광식 기자 기사입력 :  2016/12/15 [11: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배우 현빈과 강소라가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문화저널21 DB / 자료사진)


배우 현빈과 강소라가 열애를 인정했다.

 

15일 현빈의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와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 엔터테인먼트 양측은 열애설이 제기되자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플럼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지난 10월 일과 관련해 관계자들을 만나는 자리에서 처음 알게 됐고, 이후 선후배로서 친분을 쌓으며 고민과 조언을 나누는 사이로 지내다 불과 보름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러한 시국에 개인적인 일로 소식을 전해 더욱 조심스러운 마음이지만, 시작하는 두 사람을 너그러운 시선으로 봐달라”며 “앞으로 두 사람의 연기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의 말을 토대로 현빈과 강소라 두 사람이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다음은 플럼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강소라 소속사 플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늘 보도된 배우 강소라씨의 열애설과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전합니다. 

 

현빈, 강소라 두 배우는 지난 10월 일과 관련하여 관계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처음 알게 되었고, 이후 선후배로서 친분을 쌓으며 고민과 조언을 나누는 사이로 지내왔습니다. 

 

그리고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교제를 시작한지 보름 남짓 밖에 되지 않은 시점에 보도가 되어 무척이나 조심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국에 개인적인 일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더욱 조심스러운 마음입니다만 시작하는 두 사람을 너그러운 시선으로 봐주시고 앞으로 두 사람의 연기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화저널21 신광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JJJJJ 16/12/15 [12:49]
현빈이 아까워요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MJ포토] 축제 한창인 말죽거리에 말이 나타
저널21
대한민국 '최저임금 1만원' 적절한가
썸네일 이미지
매출액 대비 인건비 비중이 늘어나면서 영업이익 비중은 꾸준히 감소될 것이... / 조원석 기자
리뷰
[리뷰] 영웅에 가려진 민초들의 목소리 '적벽가'
썸네일 이미지
100만대군을잃은조조의입에서영혼없는실소가터진다.막다른퇴로에서도원수들... / 최재원 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