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News

[팩트체크] 아시아나 항공 임산부 논란…진실은

메인사진

아시아나, 원칙 근거한 조치내려…전문가 “임신기간 관계없이 탑승 전 주치의 소견서 있어야”
대한산부인과의사회 법제이사이자 에덴산부인과 김재연 원장은 “임신 기간과 상관없이 고위험 임산부라면 탑승이 거부될 수 있다. 하혈을 하거나 양수가 많을 경우 고도와 압력의 차이는 임산부에 큰 위험이 된다”면서 “임신 33주라하더라도 양수가 과다하...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연예 > 핫이슈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빈-강소라 ‘열애인정’…또 다른 스타커플 탄생
“보름 전 교제 시작, 조심스럽지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기사입력: 2016/12/15 [11:42] ⓒ 문화저널21
신광식 기자
▲ 배우 현빈과 강소라가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문화저널21 DB / 자료사진)


배우 현빈과 강소라가 열애를 인정했다.

 

15일 현빈의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와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 엔터테인먼트 양측은 열애설이 제기되자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플럼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지난 10월 일과 관련해 관계자들을 만나는 자리에서 처음 알게 됐고, 이후 선후배로서 친분을 쌓으며 고민과 조언을 나누는 사이로 지내다 불과 보름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러한 시국에 개인적인 일로 소식을 전해 더욱 조심스러운 마음이지만, 시작하는 두 사람을 너그러운 시선으로 봐달라”며 “앞으로 두 사람의 연기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의 말을 토대로 현빈과 강소라 두 사람이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다음은 플럼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강소라 소속사 플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늘 보도된 배우 강소라씨의 열애설과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전합니다. 

 

현빈, 강소라 두 배우는 지난 10월 일과 관련하여 관계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처음 알게 되었고, 이후 선후배로서 친분을 쌓으며 고민과 조언을 나누는 사이로 지내왔습니다. 

 

그리고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교제를 시작한지 보름 남짓 밖에 되지 않은 시점에 보도가 되어 무척이나 조심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국에 개인적인 일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더욱 조심스러운 마음입니다만 시작하는 두 사람을 너그러운 시선으로 봐주시고 앞으로 두 사람의 연기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화저널21 신광식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JJJJJ 16/12/15 [12:49] 수정 삭제
  현빈이 아까워요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MJ포토] 국가대표 송한나래의 클라이밍 시
르포
[르포上] 청년이 외면한 3D현장…중소기업은 운다
썸네일 이미지
윤활유를 사용해 쇠를 절삭하는 공장이라서 그런지 공장 문이 열림과 동시에 ... / 임이랑 기자
VIEWfinder +
[VIEWfinder] 절망하는 인간들의 쓸쓸한 정열, 연극 ‘미친키스’
썸네일 이미지
‘미친키스’는 조광화 연출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조광화展’의 두 ... / 이영경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