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News

[팩트체크] 아시아나 항공 임산부 논란…진실은

메인사진

아시아나, 원칙 근거한 조치내려…전문가 “임신기간 관계없이 탑승 전 주치의 소견서 있어야”
대한산부인과의사회 법제이사이자 에덴산부인과 김재연 원장은 “임신 기간과 상관없이 고위험 임산부라면 탑승이 거부될 수 있다. 하혈을 하거나 양수가 많을 경우 고도와 압력의 차이는 임산부에 큰 위험이 된다”면서 “임신 33주라하더라도 양수가 과다하...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연예 > 핫이슈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빅뱅 탑, 코스메틱 회사 ‘셀럽시크릿by.한규리’ 브랜드 투자
기사입력: 2016/10/13 [16:29] ⓒ 문화저널21
이현우 기자
▲ (왼쪽부터) 탑과 한규리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


[문화저널21=이현우 기자] 그룹 빅뱅의 멤버 탑이 코스메틱 회사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이하 비포앤애프터)에 투자했다.

 

비포앤애프터는 지난 9월 22일 새롭게 론칭한 자사 브랜드에 탑이 투자를 결정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탑이 주주로 등극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Celeb's Secret by.한규리)는 20년간 국내외 스타들의 피부 관리를 전담한 피부전문가 한규리 대표의 뷰티노하우가 담겨 있는 수분 전문 라인이다.

 

365일 다른 피부 상태인 것을 착안해 피부 타입별 맞춤케어가 가능하도록 제품군이 구성돼 있으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각 제품을 블렌딩해서 쓸 수 있다. 한 대표가 직접 민감도, 붉음증, 건조증, 트러블 등을 바탕으로 1000case 이상 임상테스트를 시행, EWG 1~3등급 위주의 원료를 선별했다.

 

제품은 클렌징로션 1종과 클렌징폼 2종 그리고 스킨 2종, 세럼2종, 수분크림 4종, CC쿠션 1종으로 총 12종이다. 비포앤애프터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미국 등 전 세계 진출 예정이다.

 

한 대표는 “탑과의 인연은 10년 전 피부 관리와 이미지메이킹을 전담하면서부터”라며 “이번 탑의 투자에 감사한 마음과 함께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국내외로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MJ포토] 국가대표 송한나래의 클라이밍 시
르포
[르포上] 청년이 외면한 3D현장…중소기업은 운다
썸네일 이미지
윤활유를 사용해 쇠를 절삭하는 공장이라서 그런지 공장 문이 열림과 동시에 ... / 임이랑 기자
VIEWfinder +
[VIEWfinder] 절망하는 인간들의 쓸쓸한 정열, 연극 ‘미친키스’
썸네일 이미지
‘미친키스’는 조광화 연출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조광화展’의 두 ... / 이영경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