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핫이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빅뱅 탑, 코스메틱 회사 ‘셀럽시크릿by.한규리’ 브랜드 투자
 
이현우 기자 기사입력 :  2016/10/13 [16: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왼쪽부터) 탑과 한규리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


[문화저널21=이현우 기자] 그룹 빅뱅의 멤버 탑이 코스메틱 회사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이하 비포앤애프터)에 투자했다.

 

비포앤애프터는 지난 9월 22일 새롭게 론칭한 자사 브랜드에 탑이 투자를 결정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탑이 주주로 등극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Celeb's Secret by.한규리)는 20년간 국내외 스타들의 피부 관리를 전담한 피부전문가 한규리 대표의 뷰티노하우가 담겨 있는 수분 전문 라인이다.

 

365일 다른 피부 상태인 것을 착안해 피부 타입별 맞춤케어가 가능하도록 제품군이 구성돼 있으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각 제품을 블렌딩해서 쓸 수 있다. 한 대표가 직접 민감도, 붉음증, 건조증, 트러블 등을 바탕으로 1000case 이상 임상테스트를 시행, EWG 1~3등급 위주의 원료를 선별했다.

 

제품은 클렌징로션 1종과 클렌징폼 2종 그리고 스킨 2종, 세럼2종, 수분크림 4종, CC쿠션 1종으로 총 12종이다. 비포앤애프터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미국 등 전 세계 진출 예정이다.

 

한 대표는 “탑과의 인연은 10년 전 피부 관리와 이미지메이킹을 전담하면서부터”라며 “이번 탑의 투자에 감사한 마음과 함께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국내외로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SNS +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남녀공용 화장실’ 추진 논란
썸네일 이미지
특히 지난해 5월 발생한 강남역 살인사건으로 남녀공용 화장실의 문제점이 ... / 임이랑 기자
사드보복 종결
‘유커’가 돌아온다…유통업계 ‘중국인 관광객’ 유치전 ‘활기’
썸네일 이미지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갈등으로 꽁꽁 얼어붙어 풀릴 줄 몰랐던 ... / 박수민 기자
17세, 문화로 세상보기
[17세, 문화로 세상보기] 영화 ‘남한산성’, 진중하고 담담한 전통사극
썸네일 이미지
1663년 인조 14년 병자호란, 청의 대군을 피해 ‘인조’(박해일)는 남한산성 ... / 정재영 청소년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