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배영기 2017/01/11 [17:01]

    수정 삭제

    국민의당 새로운정당 참신한 그리고 일하는 국회의원이되길 바란다. 어느지역중심(호남중심발언으로 여론조사 뒤로가가는 잘못)이라는 연설은 국민의당의 배신행위임을 자각해하한다. 참신한기치 공정한 그리고 중소기업도 대기업이될수있는 공정한경쟁으로 국제적인 경쟁력 을 같는 당이 돼여야한다. 그리고 자기가 잘해놓은 것들(국민들의 예산을줄이고 빛을 얼마을 줄이는것들)은 실천한것은 사실대로 국민들에 검증 평가를 받는 사회가 되여야한다. 미래를 불확실한 일만 공약으로 하여 국민들의 허영만 만들어놓는 말언은 삼가야한다.
  • 배영기 2017/01/11 [17:01]

    수정 삭제

    국민의 전당대회 축하한다. 오늘이 있기까지 또 지난총선의 참뜻(안철수생각=국민들의생각동의)을 많이 참조하여 좋은전당대회가 되였으면한다. 경코 발전하는 한국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국민의당이되여주기를 바란다.
  • 담배향 2017/01/16 [16:01]

    수정 삭제

    이상한여론조사? 로 보수후보봉쇠한박근혜 국민의새로운기대 안철수를 야권적합도?로봉쇄 똑같은후보양쪽에세운 썩은진보의씨스템으로 결국박근혜가 승리 보수붕괴 안보까지위협하자 국민과보수가 박근혜탄핵가결 하자 이번엔발작적으로문재인띄우기 26%여론에서 처져도승리한다 국민들의용기와지지만잇으면 안철수와 국민의당은 일단은자강 야권지지증가에노력하는거좋다 그러나 국민의기대가어느방향인가는잘알고잇어야할것

[MJ포토] ASUS ‘인텔 카버레이크’ 정조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