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슬톡톡 ‘복순이’, 뷰티 넘어 패션까지 ‘콜라보’ 인기

이슬톡톡, 리슬과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오픈

박수민 기자 | 기사입력 2016/06/13 [14:43]

이슬톡톡 ‘복순이’, 뷰티 넘어 패션까지 ‘콜라보’ 인기

이슬톡톡, 리슬과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오픈

박수민 기자 | 입력 : 2016/06/13 [14:43]
▲  이슬톡톡X리슬 팝업스토어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문화저널21=박수민 기자] 하이트진로의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의 캐릭터 ‘복순이’를 활용한 이색 마케팅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0일 복순이의 드레스룸을 주제로 생활 한복 브랜드 리슬과의 콜라보레이션한 ‘이슬톡톡X리슬 팝업스토어’(이하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유라운지에서 개최해 주말에만 약 2500여명이 방문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이슬톡톡이 업계 최초로 시도한 뷰티 마케팅에 이은 패션 마케팅의 일환으로 복순이와 최근 젊은 여성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생활한복 트렌드를 활용해 이뤄졌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리슬과 콜라보레이션한 에코백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이슬톡톡 저고리’를 한정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화제의 ‘이슬톡톡 블러셔’를 증정한다.

 

이슬톡톡과 이슬톡톡블러셔 체험, 에어볼 게임에 참여하면 복순이 부채를 증정하는 등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마련돼 있다.

 

하이트진로 이강우 상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캐릭터를 활용한 주류와 패션업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으로 다가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umin@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서영이앤티, 몬델리즈와 손잡고 디저트 독점판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