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5주년 기념행사 개최

협력사 임직원들과 비즈니스 와인매너 행사 진행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6/04/27 [13:51]

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5주년 기념행사 개최

협력사 임직원들과 비즈니스 와인매너 행사 진행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6/04/27 [13:51]
▲ 25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하이트진로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5주년 기념행사  (사진제공 하이트진로)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하이트진로가 협력사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선포 5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하이트진로는 25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협력사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행사를 열였다고 27일 밝혔다. 2012년 동반성장을 선포한 하이트진로는 상시 조직인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추진위원회’를 운영하며 협력사와 동반성장∙상생협력을 실천해왔다.

 

이날 행사에는 손봉수 하이트진로 생산총괄 사장을 비롯한 20여 명의 하이트진로 임직원들과 60여 명의 협력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행사의 테마는 ‘비즈니스 와인매너’로, 회사측은 와인 문화가 대중화됨에 따라 실생활에서 도움되는 와인 매너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고 설명했다. 또한 하이트진로에서 수입, 판매하는 '떼땅져 리저브 브뤼' 샴페인, '뷰마넨 싱글 빈야드 까베네 소비뇽' 와인 등을 시음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손봉수 하이트진로 생산총괄 사장은 “협력사와 진정성있게 소통하는 시간을 자주 갖고 애로사항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하여 올뉴하이트(All New Hite)와 같이 좋은 제품을 통해 함께 상생, 도약할 수 있는 한 해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