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녹십자, 임직원 공정거래자율준수 교육 카툰 연재 시작

법률용어 및 공정거래자율준수 편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6/01/27 [14:00]

녹십자, 임직원 공정거래자율준수 교육 카툰 연재 시작

법률용어 및 공정거래자율준수 편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6/01/27 [14:00]
▲녹십자가 지난 25일부터 연재를 시작한 공정거래자율준수 교육 카툰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녹십자가 지난 25일 임직원의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이하 CP) 교육을 위한 카툰 연재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카툰은 어려운 법률용어 및 공정거래자율준수 편람을 임직원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 카툰은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매주 1회씩 총 12회에 걸쳐 연재된다. 매회 공정거래법 및 하도급법에 관한 새로운 주제를 선정하며, 유수 대기업과 정부기관의 홍보만화 제작 경험이 있는 만화가 은정수씨가 참여했다. 녹십자는 2007년부터 임직원 CP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녹십자 자율준수관리자 장평주 전무는 “녹십자는 CP가 특별히 필요치 않을 만큼 오래 전부터 ‘정도투명’을 실천해왔지만, 이번 카툰을 계기로 많은 임직원이 CP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의 자율준수의식 고취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녹십자는 지속적인 동영상 교육 및 CP포스터 제작 등을 통해 회사 내 자리잡은 공정거래에 대한 의지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재용 정조준한 박용진 “고의 분식회계로 끝이 아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