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킨푸드 ‘초코에 빠진 구미 베어’ 콘셉트스토어 단장

뷰티 럭키볼로 ‘새콤달컵’ 뽑는 이색 프로모션 진행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6/01/20 [14:37]

스킨푸드 ‘초코에 빠진 구미 베어’ 콘셉트스토어 단장

뷰티 럭키볼로 ‘새콤달컵’ 뽑는 이색 프로모션 진행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6/01/20 [14:37]
▲스킨푸드는 가로수길 콘셉트스토어의 2층 파우더룸(왼쪽)과 외부미니버스(오른쪽)를 발렌타인에 맞는 분위기로 꾸몄다. (사진: 스킨푸드) 

 

[문화저널21=박영주 기자]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오는 발렌타인을 맞아 가로수길 콘셉트스토어를 ‘초코에 빠진 구미 베어’ 콘셉트로 새 단장하고, 다음달 14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가로수길 콘셉트스토어 파우더룸과 외부 미니버스를 발렌타인에 맞는 분위기로 꾸몄다. 특히 2층 카페에서는 시즌 한정 신메뉴로 곰돌이 모양의 멜팅 마쉬멜로우가 올려진 핫초코 음료 ‘초코에 빠진 멜팅 베어’를 바닐라베어와 민트베어의 2가지 메뉴로 구성해 판매한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매장 내 비치된 뷰티 럭키볼을 이용해 새콤한 젤리와 달콤한 초콜릿이 담긴 ‘새콤달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할 예정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앞두고 스킨푸드 가로수길 콘셉트스토어에서 구미 베어와 함께 달콤하고 러블리한 데이트를 즐기시라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출시한 구미베어 젤리 핸드버터 2종은 ‘달콤쌉쌀한 다크초코’, ‘새콤쌉쌀한 체리초코’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py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킨푸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편견 깬 클래식한 남자들 ‘필하모닉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