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트진로 “2016 설에는 와인 선물세트 어때요?”

설 맞아 35종 와인 선물세트 출시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6/01/14 [17:03]

하이트진로 “2016 설에는 와인 선물세트 어때요?”

설 맞아 35종 와인 선물세트 출시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6/01/14 [17:03]
▲와인 샤또 보쉔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하이트진로는 2016년 설을 맞아 35종의 와인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와인 선물세트는 프란치스코 교황 방문을 축하하며 만든 ‘샤또 보쉔 샤또뇌프 뒤 빠쁘(Chateau Beauchene Chateauneuf-du-Pape) 와인’부터 국내외 다수의 수상경력을 보유한 ‘수상 와인’까지 구성이 다양하다.

 

하이트진로는 단품·혼합형으로 구성된 와인세트 4만개를 준비했으며, 가격대는 5만원부터 43만원까지이다. 럭셔리 와인 선물세트에는 ‘와인 스펙테이터 TOP 100’에 선정된 샤플렛 시그네처(Chappellet Signature) 와인과 샤또 보쉔 시리즈 등이 있다.

 

특히 가문의 이름을 걸고 뛰어난 품질을 선보이는 샤또 보쉔은 풍부한 바디감과 긴 여운을 선사하는 와인으로 한국인 입맛에 맞는 론(Rhone) 지역의 가장 대표적인 와인이기도 하다.

 

수상 와인세트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만찬에 초대된 칠레의 3대 와인인 뷰 마넨(Viu Manent) 시리즈, 2013년 인터네셔널 와인 챌린지(IWC)에서 최고상을 수상한 쏜 클락 윌리암 랜들 (Thorn-Clarke William Randell) 와인 등이 있다.

 

특히 뷰 마넨 와인세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력으로 인기있는 제품이며,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국가와 일본에서 많은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권광조 하이트진로 와인영업팀장은 “소비자들의 와인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높아지면서 각각의 소비자층을 만족시키고자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 세트를 준비했다”며 “좋은 품질은 물론, 특별한 역사와 스토리로 선물에 의미를 더해줄 수 있는 와인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천안 독립기념관을 채운 ‘태극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