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킨푸드 “빅세일 기간 놓치지 마세요”

회원 등급과 관계 없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 제공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6/01/14 [09:56]

스킨푸드 “빅세일 기간 놓치지 마세요”

회원 등급과 관계 없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 제공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6/01/14 [09:56]
▲스킨푸드, 2016년 첫 빅세일 실시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14일부터 4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새해 첫 ‘스킨푸드 빅세일’을 실시한다.

 

스킨푸드 빅세일 기간 중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과 관계 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디, 헤어, 네일케어 제품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킨케어 및 클렌징, 핸드케어 제품 등은 30%, 미용부자재 등 일부 품목을 제외한 기타 제품들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지난 10월 초 진행한 2015년 마지막 빅세일 이후, 올해 첫 빅세일을 손꼽아 기다려온 많은 분들을 위해 겨울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중심으로 알차게 구성했다”면서 “스킨푸드 제품들로 나만의 개성 넘치는 파우치를 꾸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킨푸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편견 깬 클래식한 남자들 ‘필하모닉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