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6/01/05 [13:27]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6/01/05 [13:27]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스테디 셀러 제품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을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대용량으로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120ml에서 260ml로 용량이 2배 이상 커졌으며, 함께 증정되는 첫세럼 전용 화장솜 역시 60매에서 120매 증정으로 늘어났다. 이는 2016년 새해를 맞이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기존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대비 34% 가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다.

 

한편, 지난해 8월 업그레이드 출시된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는 기존 제품에 비해 블랙슈가추출물을 2배 함유했으며, 약술로도 잘 알려진 청주(淸酒)와 블랙슈가를 숙성시킨 Bio-Tone up™ 성분을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각질관리, 미백, 주름개선, 수분공급, 피부톤 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 촉촉한 사용감의 ‘에센셜’ 타입과 가볍고 프레시한 사용감의 ‘라이트’ 타입 2가지로 구성됐으며, 이번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 중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줄 ‘에센셜’ 타입으로 출시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그 동안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2016년 새해에도 워너비 ‘매끈 맑은결’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킨푸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편견 깬 클래식한 남자들 ‘필하모닉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