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킨푸드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 2종 추가 출시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12/22 [10:13]

스킨푸드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 2종 추가 출시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12/22 [10:13]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젤리곰을 닮은 귀여운 패키지와 달콤한 초코향이 돋보이는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 2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버터 2종은  ‘다크초코’와 ‘체리초코’로, 부드럽고 촉촉한 핸드 버터 타입 제품이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쉐어버터가 4% 함유되어 있어 손이 건조하다고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면,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찬 바람으로 쉽게 거칠어지는 손 피부를 부드럽게 가꿀 수 있다.

 

지난 9월 출시된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은 귀여운 패키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된 핸드 버터 타입과 함께 핸드 젤, 핸드 크림, 핸드 클린 젤 등 4가지 타입,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된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 6종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겨울철에 사용하기 적합한 핸드 버터 타입으로 추가 출시하게 됐다”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으로 올 겨울, 센스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킨푸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편견 깬 클래식한 남자들 ‘필하모닉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