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킨푸드, 컨셉스토어 ‘허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전 층 ‘허니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새 단장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12/01 [15:09]

스킨푸드, 컨셉스토어 ‘허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전 층 ‘허니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새 단장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12/01 [15:09]
▲스킨푸드, 컨셉스토어 ‘허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로수길 컨셉스토어를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새롭게 꾸미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신사동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전 층을 ‘허니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새 단장했다. 또 1층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2층 카페 신메뉴 ‘폭신달콤 허니라떼’와 ‘스노우맨 마카롱’을 오는 27일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외부 미니버스에서는 ‘폭신달콤 허니라떼’ 무료 시음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양말이 가득 들어있는 뷰티 럭키볼을 1회 이용할 수 있는 코인을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옥상인 3층 시티 팜에서 보물찾기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보물찾기는 1층 카운터에서 위치 힌트를 받아 3층 시티 팜에서 태그 형식의 카드를 찾아내면 스킨푸드 정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구매 금액별 선물 증정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난 할로윈 프로모션에 이어 12월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컨셉스토어를 새롭게 단장했다”면서 “2015년의 마지막 달, 스킨푸드 가로수길 컨셉스토어를 방문한 모든 분들이 달콤한 음료와 재미있는 이벤트로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킨푸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편견 깬 클래식한 남자들 ‘필하모닉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