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킨푸드, 스누피와 함께 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18종 출시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으로 원포원(One-for-one) 약속 진행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11/16 [10:26]

스킨푸드, 스누피와 함께 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18종 출시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으로 원포원(One-for-one) 약속 진행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11/16 [10:26]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스킨푸드가 올해로 탄생 65주년을 맞은 캐릭터 ‘스누피’와 함께 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18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로즈 골드 컬러의 패키지가 돋보이는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 65년간 전 세계인에게 사랑 받아 온 스누피를 비롯해 찰리브라운, 우드스탁, 루시 등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총 18개 제품으로 기초 제품 7종, 색조 및 네일 제품 11종으로 구성됐다.
 
이 중에서 대용량으로 출시된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은 2013년, 2014년에 이어 올 연말에도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One-for-one) 약속’ 품목으로 운영된다.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One-for-one) 약속은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이 1개 팔릴 때마다 동일 제품 1개가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이하 KOST) 저소득층 화상환우 돕기 캠페인에 기부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한편 스킨푸드는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은 KOST와 스킨푸드가 공동 기획한 재능기부 상품으로 일반인은 물론 병원 치료 후에도 건조한 흉터부위 때문에 꾸준히 고보습제를 사용해야 하는 화상환우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 단계에서부터 화상환우 커뮤니티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고 전했다. 또 인공향, 인공색소, 실리콘오일 등 10가지 화학성분을 넣지 않았고, 피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한 100시간 보습의 고보습 저자극 수분크림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60일간 숙성된 완숙꿀과 로열젤리추출물을 함유한 ‘로열허니 에센셜 미스트’와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도 포함됐다. 색조 제품도 ‘로열허니 커버 바운스 쿠션 SPF50+ PA+++’, ‘프로폴리스 너리싱 립오일’, ‘스누피 네일’, ‘스누피 드라이 데칼 네일 스티커’ 등 다양하게 출시됐다. 특히 이번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마시멜로뿌리추출물을 함유한 ‘마시멜로 핸드 크림’과  ‘허니&시어버터 휩 바디 크림’등 신규 바디 제품도 포함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누피로 대변되는 미국의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 속 다양한 캐릭터들은 때로는 재치 있고 때로는 철학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지난 65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은 ‘Honey ♥ Hug Me’ 라는 컨셉 아래 기획한 스누피와 스킨푸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스누피의 사랑스럽고 친숙한 면모를 고스란히 담아내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3회째 진행하는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One-for-one) 약속’인만큼 올해는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디자인과 용량까지 더욱 신경을 썼다”며 “연말, 더 많은 분들이 즐거운 나눔에 동참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킨푸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편견 깬 클래식한 남자들 ‘필하모닉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