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넷마블 ‘마구마구2’ 대규모 업데이트

리그모드 및 듀얼 세트덱 등 게이머 재미 한층 강화

홍승우 기자 | 기사입력 2015/11/09 [18:14]

넷마블 ‘마구마구2’ 대규모 업데이트

리그모드 및 듀얼 세트덱 등 게이머 재미 한층 강화

홍승우 기자 | 입력 : 2015/11/09 [18:14]

 

(사진제공 넷마블)


[
문화저널21=홍승우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출시 1주년을 앞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이하 마구마구2, 개발사 넷마블블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실제 프로야구 정규리그에서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재미를 구현한 리그모드를 선보였고, 해당 모드에서는 게이머가 가진 팀 전력과 비슷한 구단들과 함께 리그가 시작된다. 해당 리그가 종료되면 순위에 따라 팀의 리그 승격과 잔류, 강등 등이 공개된다.

 

특정 라인업 구성 시 추가 능력치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 팀 세트덱에도 타자와 투수, 스태프, 응원단 등 총 4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두 개 구단 구성이 가능한 듀얼 세트덱도 추가해 게이머가 다양한 세트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UI(이용자 환경)를 확인하기 쉽도록 변경해 이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이용자가 다음에 즐길 콘텐츠에 대한 네비게이션 기능르 해주는 덕아웃 시스템도 추가해 게임을 보다 더 효율적이고 능률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치열하고 뜨거웠던 2015 프로야구의 가시지 않은 여운을 한층 더 강력한 재미와 진화도니 게임성으로 무장한 마구마구2’와 함께 달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으로 11월 한 달 동안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5일만 출석하면 ‘6성급 선수선택가능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재용 정조준한 박용진 “고의 분식회계로 끝이 아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