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킨푸드, ‘메리 키친’ 컨셉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밝은 컬러감과 키친 코드 담은 연출 ‘눈길’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11/05 [15:45]

스킨푸드, ‘메리 키친’ 컨셉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밝은 컬러감과 키친 코드 담은 연출 ‘눈길’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11/05 [15:45]
▲스킨푸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외관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스킨푸드가 서울 강남역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스킨푸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메리 키친(Merry Kitchen)’이라는 컨셉 아래 ‘푸드·뷰티 라이프스타일’ 감각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됐다.

 

먼저, 깔끔한 화이트 파벽돌을 바탕으로 밝은 옐로우 컬러의 프레임과 간판이 기존 매장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인다. 내부는 키친 코드를 접목한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가 반영됐으며, 매장 중앙은 스킨푸드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테스트 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킨푸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또한, 스킨푸드의 네일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진열장, 푸드 라인별로 정리된 선반 등 스킨푸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공간들도 마련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즐겁고 기분 좋게 머물다 갈 수 있는 키친을 컨셉으로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연출했다”면서 “스킨푸드의 ’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 강남역의 새로운 뷰티 랜드 마크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최근 오픈한 스킨푸드 명동 5호점에 이어 향후 플래그십 스토어와 동일한 인테리어를 일반 매장으로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킨푸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편견 깬 클래식한 남자들 ‘필하모닉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