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킨푸드,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 7종 출시

모발 타입 및 기호에 따라 선택 사용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10/29 [10:45]

스킨푸드,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 7종 출시

모발 타입 및 기호에 따라 선택 사용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10/29 [10:45]
▲스킨푸드,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 7종 출시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데일리 관리부터 스페셜 관리까지 모발 타입 및 기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 7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킨푸드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은 아르간 오일 및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윤기 있고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가꾸어주는 데일리 관리용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라인’ 5종과 Black-20 ComplexTM 성분을 함유해 극손상 모발의 빠른 회복을 돕는 스페셜 관리용 ‘아르간 오일 리페어 플러스 라인’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푸드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라인’은 손상되어 거칠어진 모발을 윤기 있게 가꾸어주는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헤어 샴푸’와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헤어 컨디셔너’, 탄력이 느껴지는 건강한 모발로 만들어주는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헤어 마스크팩’,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헤어 에센스’ 그리고 축 처진 볼륨과 컬을 되살려주는 젤 크림 타입의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워터풀 컬업 헤어 에센스’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푸드 ‘아르간 오일 리페어 플러스 라인’은 펌, 드라이 등 고온 스타일링 시 손상되는 모발을 보호해주는 ‘아르간 오일 리페어 플러스 히트 세럼 인 오일’과 건조하거나 손상된 모발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아르간 오일 리페어 플러스 트리트먼트 마스크’ 등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스킨푸드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은 본인의 모발 타입이나 상태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다 세심하게 머릿결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이제 스킨푸드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으로 집에서도 헤어 살롱에서 클리닉을 받은 것처럼 건강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킨푸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편견 깬 클래식한 남자들 ‘필하모닉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