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해태제과, 프리미엄 군만두 ‘순% 퀴노아 군만두’ 출시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10/27 [11:50]

해태제과, 프리미엄 군만두 ‘순% 퀴노아 군만두’ 출시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10/27 [11:50]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해태제과는 국내 최초로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유명한 퀴노아로 만든 ‘순% 퀴노아 군만두’를 출시했다.
 
해태제과는 최근 웰빙 식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급증하는 시장 트렌드에 주목해 대표적인 슈퍼푸드 곡물인 ‘퀴노아’를 군만두에 적용했다. 퀴노아는 안데스산맥이 주산지로 ‘곡물의 어머니’로 불리는 대표적인 슈퍼푸드다.
 
해태제과는 군만두에 퀴노아를 적용한 것에 대해 원재료의 곡물 특성으로 인해 물만두, 찐만두 보다 군만두 제품에서 맛과 영양이 우월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칼로리는 낮지만 쌀에 비해 7배 이상 많은 칼슘과 단백질, 비타민, 철분, 식이섬유 등 풍부한 볼리비아산 레드 퀴노아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퀴노아 분말로 빚은 만두피는 기존 군만두 보다 더욱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일반 군만두 보다 2배 이상 큼직한 반달모양의 납작만두 형태로 되어있어 조리가 쉽고 간단하며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하다. 또한 인공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등으로 대표되는 5가지 인공첨가제를 넣지 않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순%는 인공첨가물을 일절 배제하고 ‘자연이 허락한 만큼’의 건강한 맛을 드리기 위해 만든 프리미엄 만두다”며 “슈퍼푸드를 처음으로 적용한 순% 퀴노아 군만두는 건강이 중요한 선택기준인 만두시장의 프리미엄화 경쟁을 주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태제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재용 정조준한 박용진 “고의 분식회계로 끝이 아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