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그린 레티놀’ 안티에이징 에센스 출시

세계일류상품으로 기술 인증받은 주름개선 성분 이데베논 함유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10/20 [14:38]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레티놀’ 안티에이징 에센스 출시

세계일류상품으로 기술 인증받은 주름개선 성분 이데베논 함유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10/20 [14:38]
▲그린 레티놀 록샘파이어 성분을 담은 안티에이징 에센스 ‘그린티놀 에센스’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 레티놀’이라 불리는 록샘파이어 추출물과 혁신적인 주름개선 기능 성분인 이데베논을 함유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그린티놀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록샘파이어는 청정한 프랑스 브리타뉴 해안의 절벽이나 바위 틈에서 높은 염도를 견디며 자생하는 극한 식물로 잔주름과 굵은 주름을 한 번에 해결해 촘촘한 탄력을 부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동안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20대 후반부터 시작되는 초기 노화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그린티놀 에센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린티놀 에센스’는 산업통산자원부의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기술을 인증받은 이데베논을 함유했다. 주름개선 비고시 원료이기도 한 이데베논은 탁월한 탄력 증진 효과로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30대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 진행한 실험과 설문을 통해 주름과 진피 치밀도, 탄력 등이 2주 만에 개선되는 항노화 효능을 검증받았다.
 
주름개선 기능성의 젊은 안티에이징 라인인 ‘그린티놀’은 에센스와 함께 멀티토너, 아이세럼, 크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 ‘그린티놀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단계별로 초기노화를 관리할 수 있도록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만들어진 특별 기획세트는 ‘그린티놀 에센스’ 정품을 비롯해 동일한 라인의 멀티토너(31ml)와 크림(5ml), 마스크팩에 화장솜까지 포함돼 있으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cwj@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네이처리퍼블릭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게 숲세권 아파트”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