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6종 출시

지난해 출시 후 인기몰이로 6가지 향 추가로 선보여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10/14 [09:08]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6종 출시

지난해 출시 후 인기몰이로 6가지 향 추가로 선보여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10/14 [09:08]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6종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고보습의 시어버터와 수분 공급에 탁월한 알로에 성분을 함유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출시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이 촉촉한 보습력과 고급스러운 자연의 향으로 큰 인기를 얻음에 따라 6가지 향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제품은 향 뿐만 아니라 발림성 등 제품력까지 업그레이드돼 고객들에게 다시 한 번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추가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크리미한 생크림 텍스처가 수분막을 형성하는 독특한 발림성이 특징이다. 에어 트래핑 에멀전(AIR TRAPPING Emulsion) 기술을 적용해 손 피부에 촘촘한 영양을 전하며 천연 유래 파우더 함유로 여러 번 덧발라도 과도한 유분이나 미끈거림 없는 깔끔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유자와 포레스트, 로즈, 연꽃, 잉글리쉬페어, 가드니아 등 총 6가지 제품은 각 성분이 가진 고유의 향을 은은하고 깨끗하게 담아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유자는 특유의 상큼하고 싱그러움을 생생하게 재현해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준다. 포레스트는 숲 속을 걷는 듯한 청량함과 상쾌함을 동시에 담아내 편안한 향을 전해 준다.
 
이 제품은 오랜 시간 은은하게 지속되는 잔향으로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자연을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일러스트를 사용해 용기 디자인에 표현했며, 핸드크림 6종을 모두 담을 수 있는 고급 패키지까지 별도로 제작해 선물용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cwj@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네이처리퍼블릭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게 숲세권 아파트”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