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킨푸드, 완숙꿀 더한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 5종 출시

60일의 숙성기간을 거쳐 완성된 귀한 ‘완숙꿀’ 함유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10/12 [09:47]

스킨푸드, 완숙꿀 더한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 5종 출시

60일의 숙성기간을 거쳐 완성된 귀한 ‘완숙꿀’ 함유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10/12 [09:47]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스킨푸드가 귀한 완숙꿀을 더해 업그레이드 된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 5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은 스킨푸드의 대표 보습 라인 ‘로열허니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60일 동안 농축 숙성된 전남화순 임형문 장인의 완숙꿀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임형문완숙꿀은 60일간 벌집 안에서 숙성된 꿀을 1년에 한 번만 채밀하는 귀한 꿀로 알려져 있다.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의 대표 제품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과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세럼’은 여왕벌 푸드로 알려진 로열젤리와 프로폴리스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Queen’s Multi Nutri™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벽을 더욱 탄탄하고 촘촘하게 가꿔준다.
 
스킨푸드는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이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임상 테스트 결과, 도포 1시간 후 피부 수분 함량이 200% 이상 상승했으며, 60시간 보습 지속력 효능이 검증됐다고 전했다.

 

또 실제 사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원이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다’고 답변했으며, 90%가 ‘기존 제품보다 사용감이 더 좋다’고 답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로열허니 에센셜 토너’와 꿀처럼 늘어나는 제형의 ‘로열허니 에센셜 에멀전’, ‘로열허니 에센셜 아이크림’까지 알차게 구성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2011년 출시 이후 베스트 셀러로 사랑 받고 있는 ‘로열허니 라인’에 더욱 특별한 푸드를 담고자 연구하던 중, 완숙꿀을 발견하게 되었다”라며, “푸드 코스메틱답게 남다른 꿀을 담은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으로 꿀찬 여왕피부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킨푸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편견 깬 클래식한 남자들 ‘필하모닉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