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신제품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 출시

특허받은 성장원료와 나트륨 저감화로 설계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09/24 [19:04]

남양유업, 신제품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 출시

특허받은 성장원료와 나트륨 저감화로 설계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09/24 [19:04]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남양유업은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한 발육을 위해 특허받은 성장원료 KI-180과 GP-C를 비롯 면역과 칼슘, 그리고 나트륨 저감까지 고려해 맞춤 설계한 신제품 어린이 치즈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를 출시했다.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에 들어가는 주 성장원료 ‘하이키 KI-180’은 키 성장을 도와주는 성장촉진 성분으로 성장호르몬, 뼈의 활성인자를 증가시키는 원료이며 성장원료 ‘GP-C’ 역시 초유에서 유래한 단백질로서 조골세포의 기능을 활성화 하고, 골아세포를 증대시켜 뼈의 형성과 성장에 도움을 준다.
 
성장 뿐만 아니라 남양유업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는 면역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다. 특히 얼마전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메르스 사태로 면역이 중요한 화두로 떠오름에 따라, 다당류의 일종으로 면역 증진작용을 하는 베타글루칸과 체네 면역반응의 매개체인 아연을 선택 배합했다.
 
작년 치즈시장규모는 연 3,000억원 규모로 이중에 어린이 치즈시장은 대략 3% 남짓한 100억원 규모로 성인용 치즈시장과 아기용 치즈시장 사이에서 아직까지 크게 활성화 되어 있지는 않은 실정이다.
 
남양유업은 이번 신제품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 출시를 계기로 어린이 치즈시장을 활성화 하고 아기치즈부터 어린이치즈를 거쳐 성인용 치즈에 이르기까지 제품 라인업을 다각화 한다는 계획이다.
 
남양유업 이광범 영업총괄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 는 성장과 면역은 물론 하루 2장(36g) 섭취시 6~8세 어린이 칼슘 하루 권장섭취량 700mg를 충족하며, 나트륨도 기존제품 대비 50%나 저감화해 어머니들이 안심하고 우리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 이라고 밝혔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양유업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